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틱톡, ‘쇼피파이’ 국내 파트너십 개시

이데일리 노재웅
원문보기

[이데일리 노재웅 기자] 틱톡(TikTok)은 캐나다 전자상거래 솔루션 업체 쇼피파이(Shopify)와의 파트너십을 국내로 확장한다고 23일 밝혔다.

틱톡은 작년 10월 미국에서 쇼피파이와 첫 글로벌 파트너십을 맺은 이래 여러 기업의 온라인 마케팅을 지원해왔다. 이번 2차 출시를 통해 틱톡은 쇼피파이와의 파트너십을 한국, 동남아시아, 일본, 이스라엘, 영국 및 유럽 국가, 캐나다, 호주 시장으로 확대한다.

국내 쇼피파이 판매자들은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자신들의 브랜드나 제품에 대한 홍보 플랫폼을 틱톡으로 확장할 수 있게 됐다.

앞으로 쇼피파이 판매자는 쇼피파이 내 대시보드를 벗어나지 않고도 틱톡 포 비즈니스 애드 매니저(TikTok For Business Ads Manager, 틱톡 광고 관리 기능)의 핵심 기능에 접근이 가능해져 손쉽게 틱톡 채널 내 광고 캠페인을 생성, 관리하고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틱톡 채널을 생성하는 쇼피파이 판매자들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버튼 클릭만으로도 틱톡에 광고 픽셀(플랫폼 내 광고 성과 분석 도구)을 설치하고 연결할 수 있어 한 곳에서 간편하게 캠페인을 만들고 잠재 고객을 타깃팅해 실적을 확인할 수 있다.

또 틱톡 앱을 통해 제품과 관련된 동영상이나 이미지로 쉽고 빠르게 광고 소재를 제작할 수 있다.


계정 생성 후 14일 동안 약 2만7000원(25달러) 이상을 소비한 판매자들에게는 첫 번째 틱톡 캠페인을 시작할 수 있는 광고 크레딧으로 약 11만원(100달러)이 제공된다.

블레이크 챈들리 틱톡 글로벌 비즈니스 솔루션 부사장은 “이번 파트너십으로 쇼피파이 판매자들이 틱톡을 통해 새로운 잠재 고객과 연결되고, 판매자의 비즈니스 촉진에 틱톡이 기여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고 말했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쿠팡 개인 정보 유출
    쿠팡 개인 정보 유출
  2. 2김병기 원내대표 사퇴
    김병기 원내대표 사퇴
  3. 3유재석 이이경 논란
    유재석 이이경 논란
  4. 4우리카드 박철우 감독
    우리카드 박철우 감독
  5. 5신안산선 포스코이앤씨 사고
    신안산선 포스코이앤씨 사고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