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YTN 언론사 이미지

김소혜 소속사, '학폭' 의혹에 "허위사실...선처·합의 없이 법적 대응" (공식)

YTN
원문보기


그룹 아이오아이 김소혜 측이 '학폭'(학교 폭력) 가해 논란을 부인했다.

22일 에스앤피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입장을 내고 "당사는 온라인 커뮤니티에 게재된 김소혜 관련 내용은 허위사실임을 알려드리며 악성루머와 허위사실 유포자에 대하여 법적 책임을 묻기 위해 현재 경찰 수사 의뢰와 1차로 고소장 접수를 진행했다"라고 알렸다.

이어 "이전에도 경찰 조사를 통해 허위 루머 유포자를 특정하였으나 본인과 부모님의 간곡한 호소와 반성문 제출로 선처한 사례가 있었는데 이는 오히려 루머를 확산시키는 요인이 된 것 같다"라면서 "이에 당사는 허위사실 유포자 및 악성루머 생성, 악성댓글 등으로 김소혜의 명예를 실추하고 정신적 피해를 주는 행위에 대해 이번에는 그 어떠한 경우에도 선처나 합의 없이 그 책임을 물어 강경하게 법적 대응할 것임을 알려드린다"라고 밝혔다.

이날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프듀 나왔던 김소혜 학폭 관련 글'이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작성자는 중학교 졸업앨범과 함께 "직접 맞은 건 아니라 피해자가 이 사건을 밝히기 싫어할까 봐 관련 글을 쓴 적이 없다"라면서 김소혜가 피해자의 머리채를 잡고 무릎을 꿇려서 때렸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김소혜가 이 글을 보고 양심의 가책을 살짝이라도 느꼈으면 좋겠다"라고 덧붙였다.

김소혜는 2017년에도 학폭 논란에 휩싸였고, 소속사는 사실무근이라고 반박하며 악성 루머 유포자들에 대한 수사를 의뢰한 바 있다.


김소혜는 엠넷 '프로듀스 101' 시즌2를 통해 발탁된 프로젝트 걸그룹 아이오아이로 활동했다. 이후 연기자로 전향했다.

YTN Star 조현주 기자(jhjdhe@ytnplus.co.kr)
[사진제공=OSEN]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시각 코로나19 확진자 현황을 확인하세요.
▶ 대한민국 대표 뉴스 채널 YTN 생방송보기
▶ 네이버에서 YTN 뉴스 채널 구독하기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개코 김수미 이혼
    개코 김수미 이혼
  2. 2손태진 가족사 고백
    손태진 가족사 고백
  3. 3김혜윤 변우석 로맨스
    김혜윤 변우석 로맨스
  4. 4야노시호 이혼 고민
    야노시호 이혼 고민
  5. 5연말정산 AI챗봇
    연말정산 AI챗봇

YT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