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공식입장] 박혜수 측, "학폭 논란? 악의적 음해 허위사실"

스타데일리뉴스 천설화 기자
원문보기
박혜수 ⓒ스타데일리뉴스

박혜수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박혜수의 소속사 스튜디오 산타글로스엔터테인먼트가 박혜수의 학교폭력 논란에 대해 배우를 악의적으로 음해, 비방하기 위한 허위사실이라 못박았다.

스튜디오 산타클로스엔터테인먼트는 최근 불거지고 있는 연예계 학교폭력의 중대성과 심각성에는 깊이 공감하지만 박혜수에 대한 논란 게시물의 진위 여부에 대해 구체적인 조사를 했고 그 결과 해당 글은 사회적 분위기를 악의적으로 이용해 박혜수를 음해하기 위한 허위사실임을 확인했다 전했다.

이에 위법 행위자에 대한 민사, 형사 등 법이 허락하는 한도 내에서 최대한 폭넓고 강경한 법적 대응을 할 것이라 덧붙였다.

아래는 스튜디오 산타클로스엔터테인먼트 입장문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스튜디오 산타클로스엔터테인먼트입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포털사이트, SNS 등을 통해 당 사 소속 배우 박혜수에 대한 악의적인 비방과 근거 없는 억측 및 비난 목적의 게시물과 댓글 등이 무분별하게 유포되고 있습니다.

당 사는 최근 불거지고 있는 연예계 학교폭력의 중대성과 심각성에 깊이 공감하고 있는바, 해당 게시물 내용의 진위 여부에 대한 구체적인 조사를 실시하였습니다. 그 결과 당 사는 해당 게시물들이 학교폭력에 관한 사회적 분위기를 악용하여 오직 배우 박혜수를 악의적으로 음해ㆍ비방하기 위한 허위사실임을 확인하였습니다.

이에 당 사는 배우 박혜수에 대한 악의적 음해ㆍ비방 게시물 등을 게재, 전송, 유포하는 일체의 위법행위에 대하여 폭넓고 강경한 법적 대응을 예고합니다.


당 사는 위법 행위자 일체에 대한 형사고소는 물론이고 민사상 손해배상책임 청구 등 법률이 허락하는 한도 내에서 최대한의 강경대응을 할 예정이오니, 더 이상의 무분별한 허위 게시물 게재, 유포 행위를 즉각 중단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당 사는 현재 위법 행위자에 대한 고소장 제출을 준비 중이며, 향후에도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위법 행위자에 대한 추가 고소 등 강도 높은 법률적 조치들을 이어나가겠습니다.

당 사는 배우의 인격과 권익을 무참히 짓밟고, 학교폭력의 예방과 근절을 위한 사회적 변화의 가치를 훼손하는 위법 행위를 결코 좌시하지 않을 것입니다.


항상 소속 배우들을 사랑해 주시고 아껴 주신 팬분들의 응원과 신뢰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더욱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개코 김수미 이혼
    개코 김수미 이혼
  2. 2손태진 가족사 고백
    손태진 가족사 고백
  3. 3김혜윤 변우석 로맨스
    김혜윤 변우석 로맨스
  4. 4야노시호 이혼 고민
    야노시호 이혼 고민
  5. 5연말정산 AI챗봇
    연말정산 AI챗봇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