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1 °
스포츠월드 언론사 이미지

‘100만 구독자’ 유튜버 유정호, 극단적 선택…응급실서 치료 중

스포츠월드
원문보기

[스포츠월드=유수연 온라인 뉴스 기자] 구독자 100만명의 인기 유튜버 유정호가 극단적인 선택을 시도했다.

22일 유정호는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유언’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을 게재했다. 그는 “더는 힘들다”는 내용과 함께 유언이 담긴 것으로 추정되는 유튜브 링크를 덧붙였다. 해당 영상은 ‘유튜브 커뮤니티 가이드를 위반하여 삭제된 영상’이라는 안내 문구와 함께 현재 삭제됐다.

이후 유정호는 SNS를 통해 다시 유언을 암시하는 글을 게재했다. 지인에게 미안함과 고마운 마음을 담은 글을 남긴 것. 특히 딸의 이름을 언급하며 “널 너무 사랑해. 아빠가 못나서 미안해” 등의 메시지를 남겼다.

해당 글을 접한 누리꾼들은 유정호의 상태를 염려해 경찰 등에 신고한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유정호는 평소 유튜브 등을 통해 공황장애와 불안 장애가 심하다는 사실을 고백했기 때문. 그는 공황장애 등의 상태가 최근 더욱 악화해 병원 입원 및 약물치료를 받아왔다고 밝히기도 했다.

이후 유정호의 아내이자 유튜버로 활약했던 양재은은 “다행히 구급대원 분들과 경찰관분들의 도움으로 발견하여 응급실에 있다”고 알리며 “나도 잘 살펴야 했었는데 죄송하다. 더 이상의 신고는 자제 부탁드린다. 남편이 깨어나면 경과를 말씀드리겠다”고 글을 올렸다.

한편 유정호는 유튜브 채널 ‘유정호 tv’를 통해 사기꾼, 층간 소음 등에 보복하는 영상으로 인기를 끈 유튜버다. 그는 기부 모금과 봉사활동 등 여러 선행을 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사진=유정호 유튜브 캡처

ⓒ 스포츠월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장영란 홍현희 이지혜
    장영란 홍현희 이지혜
  2. 2손흥민 토트넘 잔류
    손흥민 토트넘 잔류
  3. 3김소니아 더블더블
    김소니아 더블더블
  4. 4심형탁 하루 매니저
    심형탁 하루 매니저
  5. 5김설 영재원 수료
    김설 영재원 수료

스포츠월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