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죗값 달게 받아" 박혜수 '학폭 논란'→소속사 "확인 중"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스포츠서울 안은재기자]배우 박혜수도 학교 폭력 의혹에 휩싸였다. 이에 소속사 측은 “확인 중”이라고 밝혔다.

22일 한 누리꾼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혜수언니 나 대청중 대 김OO이다. 죗값 달게 받아”라는 댓글을 달았다. 이어 글 작성자는 박혜수가 자신의 아버지에게 전화해 욕을 하고 자신의 뺨을 때렸다고 했으며 “스무 살 동창회 할 때 사과 한 번이라도 했으면 그럴 수 있지 할텐데 사과 한 번을 안 하고 인사도 안 하더라”라고 했다.

박혜수의 학폭 논란은 그가 SBS ‘K팝 스타 시즌4’로 처음 방송에 출연했던 2016년부터 제기된 바 있다. 당시 한 온라인 익평 게시판에는 ‘97~94중에 대청중 나온 사람 없냐’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글 작성자는 “박혜수 대청중에서 유명한 일진이었다는데 나는 케팝스타 나올 때 일진설 터질 줄 알았다. 근데 잠잠하네”라고 말했다.

박혜수가 졸업한 고려대학교 에브리타임(대학생 온라인 커뮤니티)의 글도 재조명됐다. 에브리타임 글 작성자 A씨는 “청춘시대 나온 국문과 14학번 배우 이미지 세탁하는 거 보면 진짜 정 떨어진다. 박혜수가 ‘꼰대’로 유명했다”고 폭로를 이어갔다. 글 작성자는 “그 사람이 갑자기 새내기를 집합시키더니 ‘왜 선배들이 먼저 가지도 않았는데 어디서 후배가 먼저 가려고 하냐’면서 30분 동안 애들 밖에 세워 놓은 채로 계속 혼내서 애들 몇 명은 울었다”고 했다.

이에 대해 박혜수 소속사 스튜디오산타클로스 측은 “(관련 의혹을) 확인 후 답변드리겠다”고 밝혔다. 박혜수는 26일 첫 방송되는 KBS 금요드라마 ‘디어엠’에 출연한다.

박혜수는 지난 2015년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4’에 참여했으며 지난 2017년 JTBC ‘청춘시대’ 유은재 역으로 눈도장을 찍었다. 이후 영화 ‘스윙키즈’,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등에 출연해 귀엽고 러블리한 이미지로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안은재기자 eunjae@sportsseoul.com
사진|스포츠서울DB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개코 김수미 이혼
    개코 김수미 이혼
  2. 2손태진 가족사 고백
    손태진 가족사 고백
  3. 3김혜윤 변우석 로맨스
    김혜윤 변우석 로맨스
  4. 4야노시호 이혼 고민
    야노시호 이혼 고민
  5. 5연말정산 AI챗봇
    연말정산 AI챗봇

스포츠서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