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기네스 펠트로, 코로나19 감염 고백 "브레인 포그 앓아→채식 유지" [엑's 할리우드]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강다윤 인턴기자] 기네스 펠트로가 코로나 19에 걸린 경험을 공유했다.

16(현지시각) 미국 피플지 보도에 따르면 기네스 펠트로는 웹사이트에 게재한 글을 통해 "코로나19 확산 초기에 감염됐다. 이로 인해 장기간 피로와 브레인 포그(머리에 안개가 낀 것처럼 멍한 느낌이 지속, 생각과 표현을 분명하게 하지 못하는 상태)를 앓게 됐다"라고 밝혔다.

기네스 펠트로는 "1월 몸의 염증 수치가 매우 높다는 것을 보여주는 몇 가지 검사를 받았다"라며 "전문가는 이 때문에 치료 과정이 더 길어졌다고 말했다"라고 덧붙였다.

이어 "코로나19 완치 판정을 받고 채식 식단을 하고 설탕과 알코올을 자제하는 등 식습관에 주의를 기울이고 있다"고 전했다.


기네스 펠트로는 그간 자신의 소셜미디어를 통해 코로나19 예방에 목소리를 높여왔다. 그는 마스크 착용, 손 씻기의 중요성을 강조해왔다.

또한 "우리는 심각하게 코로나19 사태를 받아들이고, 집에서 머물러야 한다. 우리는 이겨낼 수 있다"라며 마스크와 장갑을 착용한 모습을 공개하기도 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기네스 펠트로 인스타그램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2. 2임영웅 두쫀쿠 열풍
    임영웅 두쫀쿠 열풍
  3. 3손흥민 토트넘 이적
    손흥민 토트넘 이적
  4. 4수영 경영대표팀
    수영 경영대표팀
  5. 5우크라이나 전쟁 종식
    우크라이나 전쟁 종식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