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학폭의혹' 조병규 측 "악플 및 허위사실 유포 수사 의뢰, 선처·합의 無"[전문]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스포츠서울 김선우기자]배우 조병규의 학폭의혹이 불거진 가운데, 소속사 측이 강경대응을 시가했다.

17일 조병규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 측은 “소속 배우 조병규를 향한 악성 댓글 및 허위사실 유포와 관련 공식입장 드립니다”라며 “현재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게시된 조병규 배우를 향한 무분별한 악성 댓글과 허위사실 유포자에 대해 법적 책임을 묻고자 당사는 경찰 수사를 정식 의뢰하였으며 현재 본 건과 관련 조사에 착수했음을 알립니다”라고 밝혔다.

이어서 “소속 배우에 대한 악성 루머를 양산하고 확산시키는 범법 행위에 대해서는 더이상 좌시하지 않을 것이며 향후 수사 결과에 따라 어떠한 선처나 합의 없이 법적인 책임을 물을 것입니다”라고 설명했다.

또 “HB엔터테인먼트는 앞으로도 소속배우의 명예를 훼손하는 불법 행위(허위사실 유포, 악성 댓글 작성)에 대해서 보다 강력히 대응할 것이며 소속 배우들의 권익이 보호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한 누리꾼은 ‘조병규 학교폭력 피해자’라는 글과 함께 조병규와 함께 뉴질랜드에서 학교를 다녔다고 주장하며 “제가 이런 글을 주작(거짓말)해서 무슨 이득을 볼 수 있는지 모르겠다”면서 폭행 피해를 호소했다.

게시글에 따르면 조병규가 자신을 허언증 취급 하는 등 언어폭력을 행사했고 인정과 사과를 원한다고 주장했다. 앞서 JTBC ‘SKY캐슬’ 종영 후 불거진 ‘학폭’ 의혹에 대해서도 소속사 측은 강경대응을 예고했고, 조병규 역시 “그런 일 없다”고 반박하며 일단락 됐다.


다음은 HB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HB엔터테인먼트입니다.

소속 배우 조병규를 향한 악성 댓글 및 허위사실 유포와 관련 공식입장 드립니다.

현재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게시된 조병규 배우를 향한 무분별한 악성 댓글과 허위사실 유포자에 대해 법적 책임을 묻고자 당사는 경찰 수사를 정식 의뢰하였으며 현재 본 건과 관련 조사에 착수했음을 알립니다.


소속 배우에 대한 악성 루머를 양산하고 확산시키는 범법 행위에 대해서는 더이상 좌시하지 않을 것이며 향후 수사 결과에 따라 어떠한 선처나 합의 없이 법적인 책임을 물을 것입니다.

HB엔터테인먼트는 앞으로도 소속배우의 명예를 훼손하는 불법 행위(허위사실 유포, 악성 댓글 작성)에 대해서 보다 강력히 대응할 것이며 소속 배우들의 권익이 보호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unwoo617@sportsseoul.com

사진 | HB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개코 김수미 이혼
    개코 김수미 이혼
  2. 2손태진 가족사 고백
    손태진 가족사 고백
  3. 3김혜윤 변우석 로맨스
    김혜윤 변우석 로맨스
  4. 4야노시호 이혼 고민
    야노시호 이혼 고민
  5. 5연말정산 AI챗봇
    연말정산 AI챗봇

스포츠서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