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YTN 언론사 이미지

'개념 발언' TOO 차웅기, '학폭' 의혹에 CJ ENM "사실 확인 중"

YTN
원문보기


보이그룹 TOO(티오오) 멤버 차웅기가 학교 폭력 가해자 의혹에 휩싸였다.

16일 TOO 매니지먼트를 맡은 CJ ENM관계자는 YTN Star에 "현재 차웅기의 학교 폭력 의혹 글을 확인하고 사실 확인 중"이라고 밝혔다.

이날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TOO 웅기(차웅기) 학폭 공론화합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글쓴이 A씨는 "솔직히 양심에 찔리지 않나. 네가 애들 인생 다 망쳐놓지 않았나. 그래 놓고 연예계에 발 들이면 잊힐 과거일 줄 알았냐"라며 "차웅기가 친구들이 학폭하는거 가담해서 댓글 달고 피해자 욕하고 다녔다. 피해자가 차웅기와 그 친구들이 올린 글 때문에 전학 가고 번호 바꾸고 SNS 계정도 바꿨다"라고 주장했다.

A씨는 차웅기가 학창 시절 남긴 댓글 등을 캡처해 올렸다. 다만 이 캡처본을 통해서는 차웅기가 직접 학교 폭력에 가담했는지 여부는 명확히 알기 힘들다. 이에 A씨는 "사람들이 보기에는 저런 댓글 가지고 뭐라고 하는 것은 좀 아니다 싶겠지만 저 당시에 피해자가 얼마나 힘들어했는지 알면 그런 말 못한다"라고 덧붙였다.

차웅기는 지난 15일 자신이 입학할 예정인 대학교 내 단톡방에서 '5인 이상 집합금지' 명령을 위반하고 술 모임을 하려는 동기들에게 일침을 가한 것이 소개되며 화제를 모았다.


차웅기는 "여기는 OOO 21학번 단톡방인데 선을 넘는 과한 언행이 많으신 것 같고 건대 입구에서 스무 명 가까이 모여서 술 파티를 하는 게 이리 봐도 저리 봐도 자랑할 일이 아닌 것 같다"라고 술자리 모집 공고를 지적했다.

그는 "괜히 다섯 명 이상 모이지 말라고 하는 게 아닐 텐데 술 마시러 오라고 권유하고 다 같이 가자고 하는 게 좀 그렇잖아요"라고 설명하며 '개념돌'이라는 수식어를 얻었다.

YTN Star 조현주 기자(jhjdhe@ytnplus.co.kr)

[사진제공=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시각 코로나19 확진자 현황을 확인하세요.
▶ 대한민국 대표 뉴스 채널 YTN 생방송보기
▶ 네이버에서 YTN 뉴스 채널 구독하기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개코 김수미 이혼
    개코 김수미 이혼
  2. 2손태진 가족사 고백
    손태진 가족사 고백
  3. 3김혜윤 변우석 로맨스
    김혜윤 변우석 로맨스
  4. 4야노시호 이혼 고민
    야노시호 이혼 고민
  5. 5연말정산 AI챗봇
    연말정산 AI챗봇

YT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