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스타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유진 과거사진, 렌즈로 완성된 ’여신미모’

스타투데이 금빛나
원문보기
배우 유진이 과거사진을 통해 변함없는 미모를 자랑했다.

지난 25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무릎팍도사’에서 90년대를 주름잡던 걸그룹 SES출신 유진이 출연해 데뷔 전 어린 시절에서부터 결혼하기까지의 솔직한 인생사를 털어놓았다.

이날 유진은 “중학교 때 미모로 유명했을 것 같다”는 MC 강호동의 질문에 “제 미모는 7학년 때부터 나온 것 같다”며 말문을 열었다.

유진 과거사진, 유진이 과거사진을 통해 변함없는 미모를 자랑했다. 사진=무릎팍도사 캡처

유진 과거사진, 유진이 과거사진을 통해 변함없는 미모를 자랑했다. 사진=무릎팍도사 캡처


그녀에 말에 출연진들이 의아해하자 유진은 “왜냐면 내가 초등학교 1학년 때부터 안경을 썼다. 시력이 많이 안 좋아서 두꺼운 안경을 쓰고 다녔다”고 전했다. 이와 관련해 두꺼운 무태 안경을 쓴 어린 유진의 사진이 공개됐다.

이어 “그때 사진을 보면 내가 봐도 못생겼다 생각한다. 예쁜 눈을 다 가렸으니까. 얼굴의 반이 안경이더라”며 “7학년 올라가자마자 렌즈를 끼며 안경을 벗었다”고 고백했다.

유진의 말이 끝나자마자 안경을 벗은 유진의 모습이 카메라에 잡혔다. 두꺼운 안경을 벗은 중학교시절의 유진은 큰 눈하며 뚜렷한 이목구비까지 지금과 똑같은 미모를 과시해 안방극장에 탄성을 자아냈다.


유진의 과거사진을 접한 시청자들은 방송직후 “여자들이 대학교가면 왜 안경에서 렌즈로 바꾸는 지 알 것 같다.” “옛날이나 지금이나 얼굴이 정말 똑같다.” “정말 어린시절에 인기 많았을 듯.”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매경닷컴 이슈팀 금빛나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응팔 10주년 류준열 혜리
    응팔 10주년 류준열 혜리
  2. 2전재수 통일교 의혹 조사
    전재수 통일교 의혹 조사
  3. 3김단비 우리은행 4연승
    김단비 우리은행 4연승
  4. 4정관장 인쿠시 데뷔
    정관장 인쿠시 데뷔
  5. 5민희진 보이그룹 뉴진스
    민희진 보이그룹 뉴진스

스타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