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월드 언론사 이미지

‘펜트하우스2 히든룸’ 이지아 혹은 또 다른 인물?…나비문신녀의 정체

스포츠월드
원문보기

[스포츠월드=양광모 온라인 뉴스 기자] ‘펜트하우스2 히든룸’에서 나비문신녀의 정체에 대해 추리했다.

지난 13일 방송된 SBS ‘펜트하우스2 히든룸-은밀한 이야기’에서는 오는 19일 첫 방송을 앞둔 ‘펜트하우스’ 시즌2 출연진이 등장해 앞으로 전개될 반전에 관해 이야기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76%의 지지율로 시청자들이 뽑은 시즌1 최고의 빌런 주단태를 연기한 엄기준은 “시즌2가 끝나면 80% 넘어갈 거다”고 밝히며 시즌2에서도 악행을 이어갈 예정임을 추측케 했다. 2위 오윤희를 연기한 유진은 “뭔가 잘못됐다. 억울하다. 민설아를 죽인 범인이라는 것 때문에 인정해야겠다”고 말했다. 3위 천서진 역에 김소연은 “너무 못됐고 밉고 말도 안 되는 사람인데 법적으로 가면 직접적인 살인은 안 했다”며 “뭐든 오윤희를 이기고 싶지만 양보하겠다. 윤희 너 가져”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시청자들은 석훈, 석경의 친모인 나비문신녀로 심수련이 지목됐다. 심수련이 과거 큰 사고로 기억을 잃으면서 쌍둥이 남매를 낳았다는 사실까지 잊어버린 것 아니냐는 추측이 계속되고 있다. 또한 수련의 쌍둥이 자매가 나비문신녀로 추측되고 있다. 심수련이 재벌가 딸이라는 것 외에는 과거가 드러나지 않았기 때문에 많은 의문을 낳았다. 양집사도 나비문신녀 후보에 올랐다. 양집사는 쌍둥이들에게 불편한 진실을 고백하고, 늘 심수련의 자리를 탐냈기 때문이다.

엄기준은 나비문신녀의 정체를 아느냐는 질문에 “돌 사진 때 처음 나왔는데 그 사진 찍으면서 친엄마가 따로 있다는 걸 처음 알았다”며 “보조출연이었다고 했다”고 밝혔다. 일부는 마두기가 나비문신녀가 아니냐는 추측을 하기도 했다. 이를 들은 하도권은 “제가 여자라고?”라며 “제가 여자일 수도 있겠다. 저도 관심을 갖고 대본을 보도록 하겠다”고 말하며 웃었다.

한편 ‘펜트하우스2’는 채워질 수 없는 일그러진 욕망으로 번진 헤라팰리스에서 벌어진 이야기를 그리는 드라마로 오는 19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사진=‘펜트하우스2 히든룸’ 방송 캡처

ⓒ 스포츠월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서해 피격 은폐 의혹
    서해 피격 은폐 의혹
  2. 2수원FC 강등 후폭풍
    수원FC 강등 후폭풍
  3. 3김병기 의혹 논란
    김병기 의혹 논란
  4. 4이재명 대통령 생리대 가격 조사
    이재명 대통령 생리대 가격 조사
  5. 5남보라 가족 체육대회
    남보라 가족 체육대회

스포츠월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