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슈돌' 설 맞이 마스크 3만장+손 소독제 2021개 기부.."소아암+난치병 환우 위해"[공식입장]

헤럴드경제 박서연
원문보기


[헤럴드POP=박서연 기자]‘슈퍼맨이 돌아왔다’가 설을 맞이해 의미 있는 선행을 실천했다.

지난 2월 10일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가 '한국소아암재단'과 '한국어린이난치병협회'에 각각 KF94 마스크 3만 장과 손 소독제 2,021개를 기부했다. 이는 코로나19로 더욱 힘든 시간을 보내는 어린이들을 위한 것으로, 명절을 맞아 따뜻한 사랑을 나눈 것이다.

그동안 '슈돌'은 꾸준히 기부 활동을 펼쳐왔다. 앞서 4주년을 맞이해 열었던 나눔마켓, 6주년 기념 달력 등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도움이 필요한 곳에 나눔을 실천한 바 있다.

특히 '슈돌'은 소외 아동, 저소득층 장애 아동 등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을 위한 활동에 앞장섰다. 아이들이 주인공인 방송인 만큼 어린이들의 밝은 미래를 위해 적극적으로 나선 것.

이번에도 '슈돌'은 '한국소아암재단'과 '한국어린이난치병협회'를 기부처로 선택하며 모든 어린이의 밝은 미래를 응원하는 진심을 보여줬다. 시청자로부터 받은 사랑을 꾸준히 나누고 있는 '슈돌'이 앞으로는 또 어떤 선한 영향력을 보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선한 영향력으로 최장수 육아 예능의 모범을 보여주고 있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일요일 밤 9시 15분 방송된다.


사진제공=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엄성환 퇴직금 미지급
    엄성환 퇴직금 미지급
  2. 2은애하는 도적님아
    은애하는 도적님아
  3. 3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4. 4강훈식 캐나다 잠수함
    강훈식 캐나다 잠수함
  5. 5트와이스 미사모 사토 타케루
    트와이스 미사모 사토 타케루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