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청하, 고액 기부자 모임 가입..총 1억 2천만 원 기부[공식]

헤럴드경제 김지혜
원문보기
[헤럴드POP=김지혜 기자]

청하/사진=헤럴드POP DB

청하/사진=헤럴드POP DB



아동옹호대표기관 초록우산어린이재단(회장 이제훈)은 8일 가수 청하(MNH엔터테인먼트)가 그린노블클럽의 250번째 후원자가 됐다고 전했다.

그린노블클럽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의 1억 원 이상 고액기부자 모임으로 가수 청하는 2021년 1호 후원자로 기록돼 그 의미가 더해졌다. 그린노블클럽은 5년간 누적 후원금이 1억 원 이상인 일반인 후원자뿐만 아니라 2017년 배우 송일국, 2018년 가수 최강창민, 2019년 가수 방탄소년단 제이홉, 2020년 배우 김유정 등 연예인 후원자들이 가입해 선한 영향력으로 나눔 문화를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

가수 청하는 2019년 환아 치료비 5천 만원 기부를 시작으로, 2020년에도 코로나19로 생활이 어려운 저소득 아동, 환아 치료비, 연말 산타원정대 기부 등 꾸준히 취약계층 아동을 위해 나눔을 실천하여 현재까지 총 1억 2천만 원을 기부했다. 이 밖에도 재능기부를 통하여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서 진행하는 각종 캠페인 활동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등 물심양면으로 나눔 실천에 앞장서 왔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이제훈 회장은 “가수 청하의 그린노블클럽 2021년 1호 가입을 진심으로 환영한다”며 “코로나로 모두가 어려운 상황에서도 연약하고 보호받아야 할 아이들을 위해 사랑을 나누어 주시는 후원자님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엄성환 퇴직금 미지급
    엄성환 퇴직금 미지급
  2. 2은애하는 도적님아
    은애하는 도적님아
  3. 3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4. 4강훈식 캐나다 잠수함
    강훈식 캐나다 잠수함
  5. 5트와이스 미사모 사토 타케루
    트와이스 미사모 사토 타케루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