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금수저커플' 브루클린 베컴, 여친♥과 상의탈의 백허그 '당당' [Oh!llywood]

OSEN
원문보기

[OSEN=최나영 기자] 축구스타 데이비드 베컴의 아들 브루클린 베컴의 약혼녀인 모델 겸 배우 니코라 펠츠가 또 하번 19금 커플샷을 공개했다.

브루클린 베컴은 7일(한국시간) 자신의 SNS에 "My other half"란 글과 함께 사진을 한 장 게재했다. 그가 상의탈의를 한 채 니콜라 펠츠에게 백허그를 하고 있는 모습이 거울 셀카샷으로 담겨졌다. 화끈하면서도 아름다운 커플의 모습이다.

그런가하면 앞서 브루클린 베컴은 "Love letters♡"란 글과 함께 자신의 목덜미에 니콜라 펠츠의 눈 부위와 사랑의 메시지를 문신으로 새긴 모습을 공개하기도 했다. 뜨겁고 달달한 공개 열애 중인 두 사람이다.

두 사람은 지난 해 7월 약혼을 발표했다. 당시 3억 원 상당의 커다란 다이아몬드 반지는 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한편 베컴의 아버지는 데이비드 베컴-어머니는 가수 출신 빅토리아 베컴이다. 펠츠의 아버지는 트라이언펀드매니지먼트 최고경영자 넬슨 펠츠다. 두 사람의 만남은 '금수저'들의 만남으로도 주목을 받았던 바다. 미국 매체 포브스에 따르면 베컴 부부의 재산은 약 9억 달러(한화 약 1조 원), 넬슨 펠츠의 재산은 16억 달러(약 1조 9000억 원)에 이른다.

/nyc@osen.co.kr

[사진] 브루클린 베컴 인스타그램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2. 2이준영 포핸즈
    이준영 포핸즈
  3. 3오현규 풀럼 이적
    오현규 풀럼 이적
  4. 4오키나와 스프링캠프
    오키나와 스프링캠프
  5. 5셰플러 시즌 첫 우승
    셰플러 시즌 첫 우승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