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먹방 유튜버 쯔양, 분식집 가격 논란 후 '코로나19' 기부·봉사 근황

OSEN
원문보기

[OSEN=임혜영 기자] 분식집 가격 논란으로 화제를 모았던 유튜버 쯔양이 기부와 봉사활동으로 훈훈한 모습을 보였다.

쯔양은 지난 2일 자신이 운영 중인 유튜브 채널에 ‘초콜릿 200개요? 사주세요 제발’이라는 제목으로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쯔양이 과거 한 게임 회사와의 캐릭터 콜라보를 통해 발생한 수익금을 ‘코로나19’ 대응 현장 관계자 및 취약계층에게 사용될 수 있도록 한국중앙자연봉사센터에 기부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그뿐만 아니라 이날 쯔양은 한 복지센터에 찾아 함께 초콜릿을 만드는 봉사도 진행했다. 직업 재활훈련을 하는 장애인들과 초콜릿을 만들며 훈훈하게 대화를 나눌 뿐만 아니라 그들을 위해 점심 식사까지 대접한 것. 여기에 쯔양은 자신의 팬이라는 이들을 위해 눈앞에서 맛깔스럽게 음식을 먹는 모습까지 보여주었다.

식사를 마친 쯔양은 초콜릿 200개를 모두 완성했고 시식 후 “더 부드럽고 식감이 좋다. 맛있다”라며 극찬했다.


이날 쯔양이 만든 초콜릿은 ‘코로나19’ 현장에서 고군분투하는 의료진을 위해 선별진료소 세 곳에 기증되었고, 현장을 방문한 쯔양은 의료진에게 “고생이 너무 많다. 힘내시라”라며 응원의 말을 건네기도 했다. /hylim@osen.co.kr

[사진] 유튜브 채널 ‘쯔양’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2. 2이준영 포핸즈
    이준영 포핸즈
  3. 3오현규 풀럼 이적
    오현규 풀럼 이적
  4. 4오키나와 스프링캠프
    오키나와 스프링캠프
  5. 5셰플러 시즌 첫 우승
    셰플러 시즌 첫 우승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