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1.7 °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미스트롯2' 진달래, 학폭 가해자 의혹→소속사 "확인 중"[종합]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스포츠서울 안은재기자]TV조선 ‘미스트롯2’에 출연하는 가수 진달래가 학교 폭력 의혹에 휩싸였다.

지난 30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학교폭력 가해자가 미스트롯2에 나옵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해당 글 작성자는 가해자와 같은 중학교 졸업장을 인증 사진으로 올렸다. 글 작성자는 학폭 가해자를 언급하지는 않았지만 누리꾼들은 정황 상 진달래라고 추측해 현재↑ 진달래 SNS에는 진위 여부를 밝히라는 댓글이 쏟아지고 있다. 이에 진달래 측은 “사실 확인 중”이라고 전했다.

작성자는 “20년 전 저에게 학교폭력을 가했던 가해자 중 한 명이 아무렇지 않은 얼굴로 미스트롯2에 나옵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인사를 안 한다고 때리고 엄마랑 같이 있는데 인사를 너무 90도로 했다고 때리고 몇분 내로 오라고 했는데 그 시간에 못 맞춰왔다고 때리고 이유없이 맞은 날도 수두룩했습니다”라고 말했다.

작성자는 “처음엔 주로 얼굴만 때렸다. 귀가 형체를 알아볼 수 없게 붓고 멍이 들자 어느 날부터는 얼굴 때리면 티 난다고 몸을 때리기 시작했다”면서 “가슴뼈를 맞고 순간적으로 숨이 안 쉬어지던 그 기억도 아직 생생하게 기억이 납니다”라고 했다.



또 “한 날은 교회 뒷골목에서 폭행을 하다 복부를 집어 찼고 그걸 옆에서 보던 가해자의 친구가 “얘네 나중에 임신 못하면 어떻게 해 ”라고 울면서 말리자 “그것까진 우리가 상관할 바 아니다”라며 계속해서 발로 배를 찼다”고 수위 높은 폭행이 이뤄졌다고 주장했다.

글 작성자는 마지막으로 폭행을 가한 자가 “KBS 아침마당에 나와서 중학생 때부터 알바를 했다고 했는데 저희 돈을 빼앗아 간 것을 알바라고 하는 건지 어이가 없었다. 저희에게 돈이며 옷이며 가방이며 신발이며 안 뺏어 간 게 없다. 이 모든 행위의 가해자 중 한 명이었는데 저렇게 방송에 버젓이 나온다는 게 너무 뻔뻔하다”라고 분노했다.


진달래는 KBS 아침마당에 출연한 적이 있으며 TV조선 ‘미스트롯2’ 촬영 중이다. 그는 지난 2018년 싱글 앨범 ‘아리아리’로 데뷔했다.

안은재기자 eunjae@sportsseoul.com
사진| KG COMPANY·진달래 SNS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재명 대통령 행정통합
    이재명 대통령 행정통합
  2. 2김호중 성탄절 가석방
    김호중 성탄절 가석방
  3. 3문정희 날라리
    문정희 날라리
  4. 4조진웅 소년범 의혹
    조진웅 소년범 의혹
  5. 5넷플릭스 워너브러더스 인수
    넷플릭스 워너브러더스 인수

스포츠서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