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국제뉴스 언론사 이미지

박은석 강아지 파양 논란에도 '나혼자산다' 무편집 등장 논란

국제뉴스
원문보기
[송성희 기자]
박은석 강아지 파양 논란에도 '나혼자산다' 무편집 등장 논란(사진=방송화면)

박은석 강아지 파양 논란에도 '나혼자산다' 무편집 등장 논란(사진=방송화면)


연이어 논란을 일으킨 박은석이 '나 혼자 산다'에 무편집 등장, 원성을 사고 있다.

MBC '나 혼자 산다' 측은 29일 "내공 가득한 마당 캠핑에 나선 박은석의 하루가 펼쳐진다"며 홍보자료를 배포했다.

이날 박은석은 운동을 끝낸 뒤 아침 식사를 준비했다. 아침 메뉴는 펜케이크. 박은석은 팬케이크를 태우며 '요린이' 면모를 보여줬다. 박은석은 다소 탄 팬케이크와 커피를 함께 먹으며 식사를 했다. 이곳 저곳에 배변 실수를 했던 강아지 몰리는 배변 패드를 사용했고 박은석은 칭찬하며 간식을 챙겨줬다.

박은석은 마트에 들러 몰리를 위한 욕조를 샀다. 커다란 고무 욕조를 구입한 박은석은 "함께 목욕하려고 나도 들어갈 사이즈를 샀다"고 설명했다. 집으로 돌아온 뒤에는 마당에 대형 텐트를 쳤다. 박은석은 캠핑 장비를 잘 다루며 캠핑에 능숙한 면모를 보여줘 눈길을 끌었다. 박은석은 스테이크와 파스타를 요리해 한가로운 캠핑을 즐겼다.

한편, 앞서 박은석은 지난주 '나혼자 산다' 이후 구설수에 시달렸다. 과거 키우던 반려견을 파양했다는 논란에 이어 허위사실 유포 피소까지 공개된 것. 캐스팅 디렉터 조 모 씨는 "박은석이 단체 대화방에서 '캐스팅 디렉터라고 사칭하는 사람이 배우들을 술자리에 불러내니 각별히 조심해야 한다'는 취지의 허위 글을 올려 자신의 명예를 훼손했다"며 지난해 12월 서울 북부지방법원에 민사소송을 제기했다. 일부 매체는 조 씨가 오래전부터 다양한 배우들과 여러가지 분쟁을 벌였던 것으로 확인됐다고 후속 보도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남산 곤돌라 사업 제동
    남산 곤돌라 사업 제동
  2. 2대전 충남 통합
    대전 충남 통합
  3. 3통일교 금품 의혹
    통일교 금품 의혹
  4. 4삼성화재 10연패 김상우 감독 사퇴
    삼성화재 10연패 김상우 감독 사퇴
  5. 5장동혁 책임론
    장동혁 책임론

국제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