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노컷뉴스 언론사 이미지

주아민 “예비신랑은 장교출신...혼전 임신 아냐” (인터뷰)

노컷뉴스 노컷뉴스 방송연예팀 조은별 기자
원문보기
[노컷뉴스 방송연예팀 조은별 기자]


배우 주아민이 6월의 신부 대열에 합류했다.

주아민은 오는 6월 22일, 세 살 연상 재미교포와 서울 청담동 비욘드뮤지엄에서 웨딩마치를 울린다.

주아민은 24일, 노컷뉴스와 전화인터뷰에서 “예비신랑은 미국 시애틀 출신으로 장교를 거쳐 지금은 엔지니어링 회사에서 프로젝트 매니저를 맡고 있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알고 지낸지는 3년 정도 됐지만 결혼을 전제로 교제한 기간은 길지 않다”라고 말했다.

주아민은 갑작스럽게 결혼을 발표하게 된 이유에 대해 “예비 신랑의 부모님과 친척들이 모두 해외에 있어 날짜를 맞추다 보니 결혼날짜를 빨리 잡게 됐다”라며 “혼전임신은 절대 아니다. 교회에서 건전하게 교제했다”라고 웃으며 말했다.

주아민은 결혼 뒤에도 연예계 활동을 이어가겠다는 뜻도 전했다. 그는 “예식을 올린 뒤에도 연예활동을 계속 할 예정이다. 최근에도 한 프로그램에 대한 출연을 논의 중이었다”라며 연예활동에 대한 의지를 강조했다.

패션지 모델로 데뷔한 주아민은 케이블 채널 Mnet ‘하늘에서 남자들이 내려와’, 올리브채널 ‘쥬니 & 아민의 독립생활백서’ 등을 통해 얼굴을 알렸다. 2010년 영화 '서서 자는 나무'에 출연했다.

mulgae@cbs.co.kr

(대한민국 중심언론 CBS 뉴스FM98.1 / 음악FM93.9 / TV CH 412)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www.nocu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노컷뉴스 모바일웹] [스마트한 영상뉴스 '노컷V'] [뉴스 속 속사정, 'Why뉴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쿠팡 수사 외압 의혹
    쿠팡 수사 외압 의혹
  2. 2전재수 시계 의혹
    전재수 시계 의혹
  3. 3트럼프 황금열쇠 선물
    트럼프 황금열쇠 선물
  4. 4한화 오웬 화이트 영입
    한화 오웬 화이트 영입
  5. 5SBS 연예대상 후보
    SBS 연예대상 후보

노컷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