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 1.7 °
한국일보 언론사 이미지

넷플릭스 측, 김태호 PD '먹보와 털보' 론칭설에 "정해진 바 없다" [공식]

한국일보
원문보기
넷플릭스 측이 김태호 PD의 오리지널 예능 론칭설에 대해 정해진 바 없다고 밝혔다. MBC 화면 캡처

넷플릭스 측이 김태호 PD의 오리지널 예능 론칭설에 대해 정해진 바 없다고 밝혔다. MBC 화면 캡처


넷플릭스 측이 김태호 PD의 오리지널 예능 론칭설에 대해 "정해진 바 없다"고 밝혔다.

29일 넷플릭스 측 관계자는 본지에 "(김태호 PD가 오리지널 예능 프로그램 ‘먹보와 털보’를 촬영한다는 보도와 관련해) 정해진 바 없다"고 전했다.

이날 앞서 한 매체는 김태호 MBC PD가 지상파 방송사 PD 최초로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 프로그램을 촬영한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해당 프로그램은 예상치 못한 친분을 갖고 있는 비와 노홍철이 바이크를 타고 대한민국 곳곳을 여행하는 일종의 로드 트립 예능 ‘먹보와 털보’로 오는 5월께 본 촬영에 나선다.

그러나 넷플릭스는 "정해진 바 없다"는 조심스러운 입장을 밝혔다. 과연 김태호 PD와 넷플릭스의 특별한 협업이 성사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김태호 PD는 MBC 인기 예능 '무한도전'과 '놀면 뭐하니?'를 연출하며 유재석과의 특급 호흡 및 시너지로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스타 연출자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변요한 티파니 결혼
    변요한 티파니 결혼
  2. 2김용현 군기밀 누설
    김용현 군기밀 누설
  3. 3은행법 개정안 통과
    은행법 개정안 통과
  4. 4임종훈 신유빈 결승
    임종훈 신유빈 결승
  5. 5놀뭐 멤버 변화
    놀뭐 멤버 변화

한국일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