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4 °
OSEN 언론사 이미지

'아는형님' 박준면 "5살 연하 남편과 세 번 만나고 결혼..인터뷰하고 뽀뽀"

OSEN
원문보기

[OSEN=지민경 기자] 배우 박준면이 남편과의 특별한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23일 오후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는 뮤지컬 '고스트'에서 명품 연기를 펼치고 있는 주원, 아이비, 박준면이 전학생으로 출연했다.

박준면은 남편과 3번 만나고 결혼했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는 "남편이 기자를 오래 하다가 지금은 작가를 하고 있다. 남편이랑 기자 시절 인터뷰를 했는데 그 날 밥 먹고 세 번 만나고 결혼을 했다. 인터뷰하고 뽀뽀했다. 밥 먹고 술 마시고 술김에 뽀뽀했다. 원래 뽀뽀하면 결혼하는 거 아니냐"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는 "내가 그 때 40살이었고 남편이 5살 어린데 나한테 결혼을 하자더라. 그래서 나는 결혼을 했다. 결혼은 그냥 하고 나중에 연애를 했다. 엄청 싸웠다. 3년은 서로 맞추는 시간인 것 같다. 그 다음에는 괜찮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냥 한 번 해봤다. 결혼을 하자고 한 사람이 처음이라 그냥 해봤다. 식은 안했고 혼인신고 하고 부모님들과 식사만 했다"며 "부모님들은 물려줄게 없어서 그러신지 별로 뭐라고 안 하시더라. 결혼이 그렇게 거창한 건 아니다. 한 번 하면 하는거고 아니면 마는 거지 않냐. 나는 그랬다"고 소신을 밝혔다. /mk3244@osen.co.kr

[사진] '아는 형님' 방송화면 캡처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미스 핀란드 인종차별 논란
    미스 핀란드 인종차별 논란
  2. 2조지호 파면 결정
    조지호 파면 결정
  3. 3유기상 올스타 투표 1위
    유기상 올스타 투표 1위
  4. 4대전 충남 행정통합
    대전 충남 행정통합
  5. 5서현진 러브 미
    서현진 러브 미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