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박영선 "사의표명 '아직'...서울시장 출마, 오늘은 아니다"

이데일리 박지혜
원문보기
[이데일리 박지혜 기자] 박영선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이 일부 언론의 사의 표명설에 대해 “아직”이라며 부인했다.

박 장관은 19일 서울 여의도 중기중앙회에서 열린 중기중앙회 신년 인사회에서 “아직 사의표명을 안했는데, 자꾸 사의를 표명했다고 보도에 나오고 있다”며 “중소기업인들에게 최선을 다해서 정을 다 쏟아서 섭섭하기도 하다”고 말했다.

이후 박 장관은 언제 서울시장 출마 선언을 하느냐는 기자들의 질문에 “내 맘대로 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라고 말한 뒤 “오늘은 아니다”라고 했다.

박영선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오른쪽)이 강경화 외교부 장관과 함께 19일 정부서울청사에서 열린 국무회의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연합뉴스)

박영선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오른쪽)이 강경화 외교부 장관과 함께 19일 정부서울청사에서 열린 국무회의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연합뉴스)


중소벤처기업부는 박 장관이 이날 서울시장 출마를 선언할 것이란 보도에 대해 “사실이 아니다”라고 밝히기도 했다.

박 장관은 전날 서울 송파구에서 열린 우아한형제들 자상한기업 업무협약식에서 출마 여부를 묻자 “아마 곧 결정이 될 것”이라며 “자신의 맘대로 할 수 없는 부분도 있기 때문에 이해해 줬으면 좋겠다”고 답했다.

또 서울시장 후보로 거론되는 것에 대해 “2011년 서울시장 선거에 나간 뒤 저와 서울시를 연결해 생각하기 때문일 것”이라고 설명했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신민아 김우빈 결혼 기부
    신민아 김우빈 결혼 기부
  2. 2안세영 야마구치 결승전
    안세영 야마구치 결승전
  3. 3대구 한국영 영입
    대구 한국영 영입
  4. 4페이커 e스포츠 조언
    페이커 e스포츠 조언
  5. 5손흥민 토트넘 이적
    손흥민 토트넘 이적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