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파이낸셜뉴스 언론사 이미지

"효연, VVIP 다 봤잖아" 버닝썬 제보자 김상교 효연에 증언 요구(전문)

파이낸셜뉴스 조윤진
원문보기
소녀시대 효연 © News1 권현진 기자 /사진=뉴스1

소녀시대 효연 © News1 권현진 기자 /사진=뉴스1


[파이낸셜뉴스] '버닝썬 사태' 최초 제보자 김상교씨가 추가 폭로와 함께 아이돌 그룹 소녀시대 효연(본명 김효연)에 증언을 촉구했다.

김씨는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M솔루션X버닝썬 파티, DJ소녀시대 효연'이란 제목의 글을 올리고 효연에게 "그날의 VVIP 당신은 다 봤을 것 아니냐"라고 말했다.

김씨는 "그날 마약에 취한 여배우가 누구인지, 마약에 취해 나를 클럽 내에서 폭행한 놈이 승리 친구가 맞는지 알 것 아니냐"라고 덧붙였다.

그는 "버닝썬 관련 연예인이 수십 명인 것 언젠가 밝혀질 건지 아니면 제대로 불 건지 너희들 선택"이라고도 말했다.

김씨는 유명 클럽 버닝썬에서 일어난 폭행 사건의 피해자다. 김씨는 지난 2018년 11월 버닝썬과 경찰의 유착 의혹을 폭로한 바 있다.

다음은 김상교 씨 글 전문.


하나만 물어봅시다. 그날 마약에 취해 침 질질 흘리던 여배우가 누구였기에 역삼지구대 경찰 두 사람이 클럽 내부로 들어가지도 못했는지.

그날의 VVIP 당신은 다 봤을 거 아니냐 효연아. 그날 마약에 취한 여배우가 H인지 G인지.

나를 클럽 내에서 마약에 취해 폭행한 놈이 승리 친구 그 약쟁이가 맞는지 너네는 알거 아니냐. 이제 슬슬 불어 얼마 안 남았어.


왜 A씨가 VVIP 대신 나를 대신 폭행했는지. 비트코인 사모펀드와 관련있던 나사팸이 누군지.

왜 내가 집단 폭행 당할 때 강남 VVIP 연예인 관리하는 옥타곤 포주 석씨가 구경했는지.

버닝썬 관련 연예인 수십 명인 거 언젠가 밝혀질건지. 아니면 제대로 불건지. 너희들 선택이야.


지금도 어디 하우스에 숨어서 X하고 X맞고 비디오 찍고 있겠지. 기회는 얼마 안 남았어.

광주의 아들 승리야 너의 전역 날만 기다리고 있다.

내 메모장에 너희 명단 다 있다. 나한테 평생 시달릴지 아는 거 하나씩 불고 사과하고 용서받을지 지금부터 니들 선택.

#소녀시대 #승리 #버닝썬 #김상교 #효연
jo@fnnews.com 조윤진 인턴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광양 산불 국가소방동원령
    광양 산불 국가소방동원령
  2. 2트럼프 유럽 방향
    트럼프 유럽 방향
  3. 3부산 기장 공장 화재
    부산 기장 공장 화재
  4. 4임라라 손민수 슈돌
    임라라 손민수 슈돌
  5. 5류지현호 야구 대표팀
    류지현호 야구 대표팀

파이낸셜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