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엑소 디오 팬클럽, 한국소아암재단에 환아 위한 성금 1700만 원 기부

헤럴드경제 김나율
원문보기


[헤럴드POP=김나율기자]EXO(엑소) 멤버 디오(도경수)의 팬클럽 'D.O.경수다움'이 환아들을 위한 기부에 나섰다.

12일 오후 팬클럽 ‘D.O.경수다움'은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도경수 군의 29번째 생일을 맞아 (재)한국소아암재단(이사장 이성희)에 소아암 백혈병 어린이를 위한 사랑의 성금 1700만 원을 후원했다. 일반인들에게는 건강한 생활이 일상인 반면 소아암을 앓고 있는 어린이들이 자력으로 건강할 수 없는 여건에 마음이 아프다. 도경수 군이 18개월의 군 복무를 훌륭히 마치고 건강히 다녀온 것 같이 힘든 병마와 싸우고 있는 어린이들도 희망을 갖고 힘을 내어 회복하길 간절히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에 (재)한국소아암재단은 “투병 중인 어린이들을 위해 언제나 함께해 주시는 엑소 디오(도경수)님과 팬클럽 ‘D.O.경수다움’ 회원분들께 감사를 드린다. 꾸준한 선행은 소아암 백혈병 어린이들에게 전달되어 투병생활에 큰 힘과 용기가 될 것이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특히 엑소 디오 팬클럽(D.O.경수다움)은 이날 사랑의 성금 외에도 기부를 비롯한 다양한 선행을 지속해오며 스타와 함께하는 선한 영향력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해인 2020년 한 해 동안 소아암 백혈병 어린이들을 위한 성금 기부와 더불어 신생아살리기캠페인 모자뜨기, 코로나19 극복 기부, 수해 이웃 돕기, 소아암재단 정기 기부 등 다양하고 의미 있는 지속적 나눔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사진=한국소아암재단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임영웅 두쫀쿠 열풍
    임영웅 두쫀쿠 열풍
  2. 2트럼프 관세 위협
    트럼프 관세 위협
  3. 3맨유 아스널 역전승
    맨유 아스널 역전승
  4. 4양현준 시즌 6호골
    양현준 시즌 6호골
  5. 5최지우 김태희 육아
    최지우 김태희 육아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