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섹스앤더시티' 새 시즌, 드디어 촬영.."사만다 뺀 여자셋 우정" 티저 오픈 (종합)[Oh!llywood]

OSEN
원문보기

[OSEN=박소영 기자] 미국 인기 드라마 ‘섹스 앤 더 시티3’가 마침내 베일을 벗었다.

배우 사라 제시카 파커는 10일(현지 시각)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궁금하지 않을 수가 없다. 그들은 지금 어디에 있나?”라는 메시지를 남겼다.

함께 공개한 영상은 ‘섹스 앤 더 시티’ 새 시리즈의 티저다. 영상에는 타이핑 하는 소리와 “And Just Like That”이라는 타이틀이 담겨 있다.

외신 보도에 따르면 ‘섹스 앤 더 시티’ 새 시리즈는 HBO를 통해 10분 정도의 분량으로 방송될 예정이다. 늦은 봄부터 뉴욕에서 본격 촬영에 들어가며 50대의 사랑과 우정을 그릴 전망이다.


1998년 방송된 '섹스 앤 더 시티'는 뉴욕을 배경으로 네 명의 커리어 우먼들 일과 사랑을 그려 전 세계적으로 폭발적인 사랑을 받았다. 이듬해 시즌2가 전파를 탔고 2008년과 2010년엔 영화로도 제작됐다.

이에 팬들은 새 시즌을 손꼽아 기다렸다. 하지만 2017년 캐리 역의 사라 제시카 파커는 3탄 제작이 무산됐음을 알렸고 사만다 역의 킴 캐트럴과 마찰을 빚어 팬들을 아쉽게 만들었다.


그러나 극적으로 새 시즌이 마련됐다. 사라 제시카 파커 외에 샬롯 역의 크리스틴 데이비스, 미란다 역의 신시아 닉슨도 같은 티저를 공유해 팬들을 흥분하게 만들고 있다. 다만 사만다 역은 이번 시즌엔 없다.

/comet568@osen.co.kr

[사진] 포스터, SNS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엄성환 퇴직금 미지급
    엄성환 퇴직금 미지급
  2. 2은애하는 도적님아
    은애하는 도적님아
  3. 3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4. 4강훈식 캐나다 잠수함
    강훈식 캐나다 잠수함
  5. 5트와이스 미사모 사토 타케루
    트와이스 미사모 사토 타케루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