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비♥김태희, 손 크기 두배 '심쿵'..광고 현장 침대서 애정표현 "예뻐" [종합]

OSEN
원문보기

[OSEN=하수정 기자] 비와 김태희 부부의 광고 촬영장 비하인드 영상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앞서 한 라텍스 브랜드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단독밀착포착! 비X태희 부부의 꽁냥꽁냥 티키타카 모먼트♥'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업로드됐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해당 브랜드 모델인 비와 김태희 부부가 촬영 현장에서 콘셉트에 맞게 광고를 찍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두 사람은 한 침대에 누워 촬영을 하고, 서로에게 장난을 치고, 손을 잡는 등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작업을 이어갔다.

비와 김태희 커플은 각각 개인 촬영을 진행할 땐 톱스타의 아우라를 드러냈고, 다정하게 붙어 동반 촬영을 진행할 땐 실제 부부 사이에서 나올 수 있는 진정한 애정과 케미가 발산돼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이 과정에서 결혼 5년 차임에도 불구하고 달달함이 뚝뚝 떨어지는 연인 같은 모습이 주목을 받았고, 여기에 '올바른 손 크기 차이'가 엄청난 조회수를 부르고 있다.


160cm 초반인 김태희와 185cm인 비는 20cm 이상의 키 차이로 '나란히 섰을 때 설레는 남녀의 키 차이 커플'로 유명하다. 이번에 광고 비하인드 영상을 통해 비와 김태희의 손 크기 차이도 공개된 것.


김태희가 누워있는 남편 비의 손을 자연스럽게 잡는 장면에서 거의 2배 가까이 차이가 나면서 예상하지 못한 '심쿵' 포인트가 된 셈이다. 이어 비가 김태희의 작은 손을 잡을 때도 많은 여성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또한, 비는 이날 촬영장에서 "최고예요. 제가 본 여자 연예인 중에 제일 (잘해요)"라며 칭찬했고, 김태희의 모니터를 보면서 "오 예뻐. 제가 예쁘다고요. 골반 라인이"라며 웃었다. 이어 스태프에게 "(김태희) 예쁘지 않아요?"라고 묻는 등 사랑꾼임을 증명했다.

지난 2013년 열애 소식이 알려진 비와 김태희는 5년간의 열애 끝에 2017년 1월 결혼식을 올렸다. 그해 10월 첫 득녀 소식을 전해 많은 축하를 받았고, 이후 2년 만인 2019년 9월 둘째 딸을 품에 안았다.


/ hsjssu@osen.co.kr

[사진] OSEN DB, 바디프랜드컴퍼니 유튜브 영상 캡처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흥민 8대 기적
    손흥민 8대 기적
  2. 2김병기 의원직 사퇴
    김병기 의원직 사퇴
  3. 3김건희 로저비비에 김기현
    김건희 로저비비에 김기현
  4. 4맨유 뉴캐슬 경기 승리
    맨유 뉴캐슬 경기 승리
  5. 5통일교 정치권 로비 의혹
    통일교 정치권 로비 의혹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