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방탄소년단 뷔, 생일 맞아 전 세계 팬들 기부 행렬

헤럴드경제 고승희
원문보기
방탄소년단 뷔

방탄소년단 뷔


[헤럴드경제=고승희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 뷔의 생일을 기념해 전 세계 팬들이 기부 활동을 펴고 있다.

뷔의 팬베이스 ‘비젼오브러브(visionoflove)_95’는 트위터 계정을 통해 김태형(뷔의 본명)으로 중국 광시좡족자치구에 음악 학교를 설립했다고 27일 밝혔다.

‘비젼오브러브(visionoflove)_95’는 “태형이의 따뜻한 마음을 더 많은 사람들한테 알려 필요로하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며 여러 악기 사진과 학생들에게 음악 수업을 하는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또 뷔의 이름으로 반려동물 자선단체를 통해 2000kg의 반려 동물 사료를 기부했다. 이는 6666마리의 길 잃은 동물이 하루에 세 끼를 먹을 수 있는 양이다.

한국 팬베이스인 뷔인사이드(V INSIDE)는 뷔의 생일을 축하하며 뷔유니온과 함께 은평천사원에 기부금을 전달했다.

영국팬연합 ‘BTS V Projects’는 생일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울프 와치(WOLF WATCH) UK를 통해 ‘Anja’ 이란 이름을 가진 유럽 늑대를 입양했다. 울프 와치 UK는 유럽 전역의 실향민 늑대를 구조, 보호하는 비영리 단체다.


뷔의 베트남팬베이스 ‘BTS V VIETNAM’은 “태형의 따뜻한 마음에서 영감을 받아 모두에게 긍정적인 영향력을 전파하겠다는 태형 생일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라며 고아와 실향민 아동 보호소에 공책을 기증하고 기부금을 전했다. 또 어려운 생활에서 공부하는 르퀴돈 초등학교 학생 10명에게 장학금을 수여했다고 밝혔다.

shee@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임영웅 두쫀쿠 열풍
    임영웅 두쫀쿠 열풍
  2. 2트럼프 관세 위협
    트럼프 관세 위협
  3. 3맨유 아스널 역전승
    맨유 아스널 역전승
  4. 4양현준 시즌 6호골
    양현준 시즌 6호골
  5. 5최지우 김태희 육아
    최지우 김태희 육아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