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매일경제 언론사 이미지

아리샤·박민정·마이민·아효·이채이, ‘올해의 토크 BJ상’ 수상 [2020 아프리카TV]

매일경제 김나영
원문보기
매경닷컴 MK스포츠 김나영 기자

아리샤, 박민정, 마이민, 아효, 이채이가 ‘올해의 토크 BJ상’을 수상했다.

24일 오후 5시부터 서울 잠실에서 ‘미르4와 함께하는 2020 아프리카TV BJ대상(이하 2020 BJ대상)’가 개최됐다.

이날 ‘올해의 토크 BJ상’을 수상한 아리샤는 “뜻깊은 큰 상을 주셔서 감사하다. 방송한 지 5년차 됐다. 방송하면서 기쁜일도 힘든 일도 있었는데 저를 지켜준 열혈팬들이 있었다. 그 분들 덕분에 이 상을 받은 것 같다. 다들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바란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아리샤, 박민정, 마이민, 아효, 이채이가 ‘올해의 토크 BJ상’을 수상했다. 사진=아프리카 TV 캡쳐

아리샤, 박민정, 마이민, 아효, 이채이가 ‘올해의 토크 BJ상’을 수상했다. 사진=아프리카 TV 캡쳐


박민정은 “이렇게 뜻깊은 상을 주셔서 너무 감사하다. 팬분들 너무 감사하고, 내년에는 더 열심히 하라고 준 상이라고 생각하고 더 열심히 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마이민은 “제가 일이 생겨서 신인상 수상을 못했는데 한 번만 받을 수 있는 상을 주셔서 감사하다. 저희 가족, 하늘에 계신 엄마에게 감사하다. 저희 팬분들 감사했다. 운 좋고 행복한 한 해였다. 다시 한 번 모든 분들에게 감사하다”고 언급했다.


또 아효는 “방송을 하면서 상을 받을 거라고 상상 못했는데. 상을 받아서 감사하다. 이 상을 받기 까지 도와준 분들이 많다. 너무 감사하다”라고 털어놓았다.

이채이는 “시청자분들에게 감사하다. 마지막으로 엄마가 많이 아팠었는데 건강해져서 너무 다행이다. 엄마 견뎌내줘서 고맙고 너무 사랑해”라며 눈물을 쏟았다. mkculture@mkculture.com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뉴진스 팀 분열
    뉴진스 팀 분열
  2. 2이재명 청와대 복귀
    이재명 청와대 복귀
  3. 3햄스터 학대 생중계
    햄스터 학대 생중계
  4. 4이현주 포르투갈 리그 골
    이현주 포르투갈 리그 골
  5. 5한미 연합 야외기동훈련
    한미 연합 야외기동훈련

매일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