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연합뉴스 언론사 이미지

페이커, 사랑의열매에 3천만원 또 기부…올해 7천만원 쾌척

연합뉴스 이효석
원문보기
'리그 오브 레전드'(LoL·롤) 선수 '페이커'(본명 이상혁) [연합뉴스 자료사진]

'리그 오브 레전드'(LoL·롤) 선수 '페이커'(본명 이상혁) [연합뉴스 자료사진]



(서울=연합뉴스) 이효석 기자 = '리그 오브 레전드'(LoL) 프로게이머 '페이커' 이상혁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방역에 보탬이 되기 위해 3천만원을 기부했다.

e스포츠팀 SK텔레콤 CS T1은 이상혁이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성금 3천만원을 전달했다고 24일 밝혔다.

기부금은 취약계층에게 마스크·소독제 등 코로나19 방역 물품을 지원하고 의료진을 지원하는 데에 쓰일 예정이다.

이상혁은 올해 3월에도 사랑의열매에 3천만원을 기부한 바 있다. 그가 올해 기부한 금액은 총 7천만원이 됐다.

이상혁의 기부를 본 다른 T1 선수들도 개인 방송에서 받은 후원금을 기부하기도 했다고 T1 측은 전했다.

이상혁은 "코로나19로 인한 피해가 이어지는 상황에서 시민들이 겪는 어려움에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고 싶어 또 한 번 기부하게 됐다"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노력하는 분들에게 필요한 지원으로 이어지면 좋겠다"고 말했다.

hyo@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동훈 보수 결집
    한동훈 보수 결집
  2. 2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3. 3워니 트리플더블
    워니 트리플더블
  4. 4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5. 5삼성생명 이해란 활약
    삼성생명 이해란 활약

함께 보면 좋은 영상

연합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독자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