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머쉬베놈 "'쇼미9' 준우승 전혀 아쉽지 않아..우승이 더 부담"[인터뷰①]

OSEN
원문보기
Mnet 제공

Mnet 제공


[OSEN=박판석 기자] '쇼미더머니9'에서 준우승을 한 머쉬베놈은 아쉬움 보다 미래에 대한 계획으로 설레보였다. 강렬하고 임팩트 있는 머쉬베놈은 앞으로에 대한 계획을 차분하게 밝혔다.

머쉬베놈은 지난 23일 OSEN과 진행한 전화 인터뷰에서 Mnet '쇼미더머니9'를 마친 소감에 대해 "후련하다"라며 "앞으로 더 재미있는 것들을 많이 할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쇼미더머니9'는 8주연속 비드라마 부문 화제성 1위를 기록했다. 종영과 함께 더욱더 큰 화제성을 모았다. 출연자 화제성에서도 릴보이 1위, 스윙스 2위, 머쉬베놈 5위, 래원 6위 등 모두 TOP10에 이름을 올리며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릴보이에 이어 준우승을 차지한 머쉬베놈은 "준우승에 대한 아쉬움은 전혀 없다. 준우승을 했기 때문에 다음 단계에 갈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고 우승을 했으면 부담감이 컸을 것 같다"고 솔직하게 고백했다.

Mnet 제공

Mnet 제공


특히나 머쉬베놈과 미란이의 'VVS'는 유튜브에서 엄청난 화제를 모으며 천만 조회수를 돌파했다. 머쉬베놈은 "가장 기억에 남는 무대다. 갑작스러운 사건이 있었던 만큼 여러모로 가장 기억에 남는다"고 전했다.

머쉬베놈은 최고의 화제성을 입증한 만큼 프로그램 마친 뒤에도 바쁜 일상을 보내고 있다. 머쉬베놈은 "계획한 대로 가고 있는 것 같다"며 "사실 계획한 것 보다는 판이 더 커진 것 같다. 프로그램이 잘되서 참가한 래퍼들도 프로듀서들도 좋은 결과를 얻었다고 생각한다. 지금부터가 진짜 시작이라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이게 잘된다 이런 것을 떠나서 이게 맞다 싶은 것으로 더 좋은 성과를 얻고, 큰 무대에 서는 것이 목표다. 아직 하고 싶은게 너무 많다"고 앞으로 각오를 남겼다./pps2014@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미선 공구 논란
    박미선 공구 논란
  2. 2캐셔로 이준호
    캐셔로 이준호
  3. 3장동혁 필리버스터
    장동혁 필리버스터
  4. 4신영석 올스타
    신영석 올스타
  5. 5에일리 최시훈 루머 해명
    에일리 최시훈 루머 해명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