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결혼 10주년’ 문정원, 자가격리 중인 ♥이휘재 두고 “마음에 평화가 찾아왔다” 고백 [종합]

OSEN
원문보기

[OSEN=임혜영 기자] 방송인 이휘재의 아내이자 플로리스트 문정원이 가족들과의 일상을 공개했다.

문정원은 지난 20일 자신이 운영 중인 유튜브 채널 ‘문정원의 정원’에 “12월의 시작과 함께 모아본 영상들인데요. 평범한 일상 속 굉장히 많은 일들이 있었더라고요. 많이 힘들고 무료한 요즘이지만 그래도 웃음 잃지 마시고 제 영상 보시면서 조금이나마 웃을 수 있는 시간이 되시길 바랍니다.”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꽃 시장에 들른 후 커피 한 잔을 마시면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거나 온라인 수업이 끝난 서언, 서준이와 격하게 놀아주는 등 문정원의 12월 속 일상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특히 남편 이휘재와 오붓한 시간을 보내는 장면이 눈길을 끈다. 이들 부부는 자녀들을 재우고 난 이후 좋아하는 노래를 들으면서 담소를 나누는 달달한 시간을 보냈다. 노래를 듣던 중 문정원이 “이렇게 노래를 잘 부르고 싶다”라고 하자 이휘재는 혼신의 힘을 다해 립싱크를 하며 아내에게 함박웃음을 선사했다.


문정원의 12월엔 결혼 10주년 기념일도 있었다. 친구에게 선물 받은 웨딩사진 케이크에 촛불을 켠 문정원은 자녀들과 결혼 10주년 축하 노래를 부르며 이휘재에게 축하 인사를 건넸으며, 당시 방에서 자가격리 중인 이휘재를 두고 “남편이 자가격리를 철저하게 하고 있다고 했잖아요. 근데 제 마음에 평화가 왔어요”라며 환한 미소와 함께 농담을 해 폭소를 자아내기도 했다.


그 외 문정원의 일상은 자녀들과의 시간으로 가득 찼다.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집에 머물러야 하는 자녀들을 위해 그림 그리는 것을 도와준다거나 먹고 싶은 음식을 만들거나, 잠자기 전까지 노래를 부르는 등 고단하지만 행복으로 가득찬 일상은 보는 이들도 흐뭇한 미소를 짓게 한다. /hylim@osen.co.kr

[사진] 유튜브 채널 ‘문정원의 정원’ 영상 캡처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송파구 아파트 화재
    송파구 아파트 화재
  2. 2김용현 여인형 구속
    김용현 여인형 구속
  3. 3쿠팡 퇴직금 미지급 의혹
    쿠팡 퇴직금 미지급 의혹
  4. 4황하나 마약 혐의 체포
    황하나 마약 혐의 체포
  5. 5네이마르 월드컵 출전
    네이마르 월드컵 출전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