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잘 생겼다"..엘리엇 페이지, 성전환 고백 후 첫 근황 '응원 감사'[Oh!llywood]

OSEN
원문보기

[OSEN=최나영 기자] 배우 엘리엇 페이지(구 엘렌 페이지)가 여성에서 남성으로 최근 성전환한 사실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 이후 첫 근황을 공개했다.

페이지는 20일(현지시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당신의 사랑과 지지가 최고의 선물이었다"라며 감사의 메시지를 전했다. 더불어 팬들의 건강을 기원하며 "2021년에 보자”라고 인사했다. 또한 성전환 관련 지원 단체 두 곳을 태그하며 "가능하다면 지원해달라"고 요청하기도 했다.

함께 공개한 사진 속에는 안경을 쓴 채 검은 후드티를 입고 있는 페이지의 모습이 담겨져 있다. 수많은 '좋아요' 속 “잘 생겼다"란 반응이 다수 눈에 띈다.

최근 영화 '주노', '인셉션' 등으로 유명한 엘리엇 페이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성전환 사실을 알리며 더 이상 기존의 '엘렌'이라는 이름을 쓰지 않고 그/그들의 대명사를 사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나의 성전환 사실을 알리고 싶다. 이제 내 대명사는 ‘he / they’고 내 이름은 엘리엇이다. 여기까지 오게 되다니 난 운이 좋다. 나를 지지해 준 많은 분들께 고맙다. 마침내 진정한 자아를 추구하게 됐다”고 깜짝 고백, 많은 이들의 지지를 얻었다.

그의 아내인 전문 댄서 겸 안무가인 엠마 포트너 역시 이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너무 자랑스럽다"란 글을 남기며 남편을 지지했다.


/nyc@osen.co.kr

[사진] 엘리엇 페이지 인스타그램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2. 2임영웅 두쫀쿠 열풍
    임영웅 두쫀쿠 열풍
  3. 3손흥민 토트넘 이적
    손흥민 토트넘 이적
  4. 4수영 경영대표팀
    수영 경영대표팀
  5. 5우크라이나 전쟁 종식
    우크라이나 전쟁 종식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