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3.3 °
플래텀 언론사 이미지

미션 알람 앱 ‘알라미’ 누적 다운로드 수 5천만

플래텀
원문보기

IT 스타트업 딜라이트룸의 글로벌 미션 알람 앱 ‘알라미’의 전 세계 누적 다운로드가 5000만 건을 넘어섰다.

알라미는 성공 습관 알람 앱이다. 단순히 잠에서 깨는 시점뿐만이 아닌 잠들기 전부터 잠에서 깬 직후까지를 책임지는 다양한 미션 알람과 편의 기능을 탑재했다. 일일 활성 사용자는 200만, 플레이스토어에서 100만 리뷰를 기록 중이다.

딜라이트룸은 2012년 알라미 앱 첫 출시 이래 현재까지 전 세계 97개국 앱스토어 카테고리 1위, 앱스토어 평점 4.8, 스토어 합산 리뷰 120만 개 등의 성과를 기록 중이다. 특히 2017년에는 구글 앱 엑설런스 프로그램 앰버서더 파트너로 선정된 바 있으며 2018년 90%에 육박하는 높은 해외 매출 비중으로 국가에서 수여하는 백만 수출의 탑 표창을 받기도 했다.

딜라이트룸 신재명 대표는 “이제껏 수많은 사용자의 진심 어린 피드백을 보며 우리가 조금씩 세상에 영향을 끼치고 있다고 생각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매일 전 세계 사람들에게 성공적인 아침을 선사하고, 그들이 각자 원하는 시간에 확실히 일어나 조금씩 자신이 원하던 삶을 그려나갈 수 있도록 돕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글: Platum(editor@platum.kr)

ⓒ '스타트업 전문 미디어 & 중화권 전문 네트워크' 플래텀, 조건부 전재 및 재배포 허용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추성훈 야노시호 부부
    추성훈 야노시호 부부
  2. 2강변북로 성수대교 추돌사고
    강변북로 성수대교 추돌사고
  3. 3관저 이전 특혜 김오진
    관저 이전 특혜 김오진
  4. 4손흥민 다큐멘터리
    손흥민 다큐멘터리
  5. 5트럼프 알코올 중독자 성격
    트럼프 알코올 중독자 성격

플래텀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