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서울경제 언론사 이미지

유가네닭갈비, 18일 요기요 3,000원 할인 프로모션 진행

서울경제 김동호 기자
원문보기





㈜바이올푸드글로벌(대표 권지훈)이 운영하는 닭갈비 프랜차이즈 유가네가 18일 배달 앱 ‘요기요’에서 전 메뉴 3,000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요기요 할인 프로모션은 요기요 앱에서 ‘요기서 1초 결제’ 또는 ‘요기서 결제’ 이용 시에만 적용이 가능하며, 유가네 전 메뉴를 3,000원 자동 할인 받을 수 있다.

유가네 배달 메뉴로는 닭갈비 외에도 철판 볶음밥과 별미 메뉴, 1인 식사로 인기인 닭갈비 정식 등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으며, 도시락 형태로 구성되어 있어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신제품으로 출시된 사이드 메뉴 6종(계란찜, 치즈떡볶이, 치즈라볶이, 날치마요 주먹밥, 날치알 볶음공기, 날치알쌈)은 유가네 배달 메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유가네 관계자는 “지난 7월부터 요기요 배달 앱과의 제휴를 통해 매주 진행한 할인 이벤트가 고객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며 “고객들의 큰 성원에 힘입어 이번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하였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유가네는 매주 수요일 요기요에서 주문 시 전 메뉴 2,000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며, 요기요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유가네는 1981년부터 40년간 이어진 대한민국 대표 닭갈비 브랜드로, 전국 220여 개의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오는 크리스마스이브인 24일 대구시지점이 오픈 예정이다.

/김동호기자 dongho@sedaily.com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유열 폐섬유증 투병
    유열 폐섬유증 투병
  2. 2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3. 3베트남전 충격패
    베트남전 충격패
  4. 4놀뭐 허경환 위기
    놀뭐 허경환 위기
  5. 5이해찬 위중
    이해찬 위중

서울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