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간달프' 이안 맥켈런, 코로나19 백신 접종 "누구에게나 추천할 것" [엑's 할리우드]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강다윤 인턴기자] 이안 맥켈런이 코로나 19 백신을 접종받았다.

16일(현지 시각) 영국 BBC, ITV 등은 '반지의 제왕' 간달프, '엑스맨' 매그니토 등으로 잘 알려진 이안 맥켈런이 화이자 코로나 19 백신을 접종받았다고 보도했다. 이안 맥켈런은 올해 81세로 영국에서 정한 최우선 접종 대상이다.

또한 데드라인에 따르면 이안 맥켈런은 화이자 코로나 19 백신을 접종받은 가장 최근의 유명인으로, 3주 후 두 번째 백신 접종이 예정되어 있다.

이안 맥켈런은 자신의 소셜 미디어를 통해 "나는 백신을 맞은 것이 매우 행운이라고 느낀다. 누구에게나 추천하는 데 주저하지 않을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ITV News와의 인터뷰에서 이안 맥켈런은 “이 모든 것의 진정한 보너스는 무엇이 이 나라에서 효과가 있고 무엇이 효과가 없는지 보는 것"이라며 "그리고 내가 보기에 NHS(영국 국민 보건 서비스)는 일을 하는 기관들의 목록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는 것 같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물론, 국민건강보험이 아니었다면 내가 살아있지 않았을 거라는 것을 알고 있다. 나는 NHS보다 약간 나이가 많지만, 어렸을 때, 필요할 때 좋은 치료를 받을 수 있었다. 정말 멋진 생각이었다"라고 덧붙였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NHS London 트위터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2. 2임영웅 두쫀쿠 열풍
    임영웅 두쫀쿠 열풍
  3. 3손흥민 토트넘 이적
    손흥민 토트넘 이적
  4. 4수영 경영대표팀
    수영 경영대표팀
  5. 5우크라이나 전쟁 종식
    우크라이나 전쟁 종식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