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톰 크루즈, 20세 연하 '미션 임파서블7' 배우 헤일리 앳웰과 비밀 데이트 포착[할리웃톡]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스포츠서울 박효실기자] 할리우드 톱스타 톰 크루즈(58)에게 새로운 사랑이 찾아온 것일까.


영국 '더선'이 18일(현지시간) 배우 톰 크루즈와 20살 연하의 동료배우 헤일리 앳웰(38)의 열애소식을 전해 화제가 되고 있다. 두 사람은 현재 촬영 중인 영화 '미션 임파서블7'에 함께 출연 중이다.


매체는 "이들은 최근 영국 런던의 상영회에서 손을 잡고 있는 것이 목격되었고, 곧 관계를 공개할 것이라는 추측을 불러일으켰다"라고 전했다. 두 사람은 이탈리아 로마와 영국 등을 누비며 진행된 영화 촬영 중 친분을 쌓은 것으로 알려졌다.




톰 크루즈는 케이트 홈즈와 이혼 후 정기적으로 만나는 데이트 상대가 없는 상태였다. 영화 관계자는 "톰과 헤일리는 첫날부터 가까워졌고 금세 떨어질 수 없는 관계가 됐다. 촬영 후에도 두 사람은 비밀리에 만나고 있으며 행복해 보인다"라고 전했다.

실제 파파라치가 촬영한 사진 속에서 두 사람은 로마에서 손을 잡고 있는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다. 톰 크루즈는 전처인 배우 니콜 키드먼, 케이티 홈즈 등과 사이에 세 자녀를 두고 있다.


헤일리 앳웰은 모델 에반 존스와 연인관계로 지내다 지난 2015년 헤어졌고, 최근 영국의 의사와 만난다는 소식이 전해졌으나 올 초 헤어졌다.


gag11@sportsseoul.com


사진출처|더선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2. 2임영웅 두쫀쿠 열풍
    임영웅 두쫀쿠 열풍
  3. 3손흥민 토트넘 이적
    손흥민 토트넘 이적
  4. 4수영 경영대표팀
    수영 경영대표팀
  5. 5우크라이나 전쟁 종식
    우크라이나 전쟁 종식

스포츠서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