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한국기술교육대, '다담 EMBA 최고경영자과정' 31기 모집

머니투데이 권현수기자
원문보기
[머니투데이 권현수 기자] 한국기술교육대학교가 내년 2월 말까지 CEO 과정인 '다담 EMBA 최고경영자과정' 31기 수강생을 모집한다.

다담은 다산(茶山) 정약용의 호 앞 글자와 담헌(湛軒) 홍대용의 호 앞 글자를 따서 만든 용어로, 실사구시(實事求是)라는 한국기술교육대의 교육이념과 부합하는 철학을 가진 실학자의 정신을 담은 것이다.

한국기술교육대의 최고경영자과정은 지난 2005년 1기를 시작으로 올해로 16년째를 맞았다. 이를 통해 HRD(인적자원개발), 리더십·조직관리, 마케팅 등 경영·인문사회 등 다양한 분야의 이슈나 트렌드를 접목한 프로그램을 CEO에게 제공하고 있다.

올해는 양승조 충남도지사와 같은 저명인사 특강 프로그램과 특허, 기술이전, 산업안전 등 기술적용 커리큘럼을 확대하며 교육의 실효성을 높이고 있다.

최고경영자과정은 현재까지 제조업, IT, 금융, 공공기관, 전문직 등 다양한 분야에서 750여 명의 수료생을 배출했고, 13대째 운영 중인 총동문회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김상섭 대학원장은 "한국기술교육대의 최고경영자 과정은 우수한 강사진과 수준 높은 커리큘럼, 문화체험 및 총동문회 연계 특별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CEO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며 "내년에는 우리 대학이 개교 30주년을 맞는 만큼 보다 전문적이고 차별화한 교육 프로그램을 준비 중"이라고 말했다.

한편 다담 EMBA 최고경영자과정의 서류접수는 내년 2월 26일까지다. 서류심사와 자격요건을 거쳐 총 40명을 선발한다.


서류는 이메일(hj530@koreatech.ac.kr)로 접수하면 되며, 최고경영자과정 신청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s://cms3.koreatech.ac.kr/grdSchool/index.do?sso=ok) 및 문의전화(041-560-2577)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권현수 기자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2. 2김병기 수사 무마 의혹
    김병기 수사 무마 의혹
  3. 3캄보디아 범죄 조직
    캄보디아 범죄 조직
  4. 4쿠팡 차별 논란
    쿠팡 차별 논란
  5. 5트럼프 평화위원회 초청
    트럼프 평화위원회 초청

머니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