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미스트롯2' 조영수, 씨야 김연지 등장에 눈물 "인연 깊어...나올 줄 꿈에도 몰랐다"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스포츠서울 이게은기자] '미스트롯2' 작곡가 조영수가 그룹 씨야 김연지를 마주하고 폭풍 눈물을 흘렸다.


17일 첫 방송된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미스트롯2'에서는 김연지가 트로트에 도전한 모습이 담겼다.


김연지는 왕년부 참가자로 등장해 "트로트를 제대로 부르고 싶어 도전했다"며 인사했다. 그런데 조영수만큼은 표정이 좋지 않았다. 조영수는 김연지를 데뷔 초기부터 봐왔고 씨야의 곡들을 담당하며 오랜 인연이 있었기에 만감이 교차했던 것. 남다른 애정도 있던 터라 결국 눈물을 터뜨렸고, 이에 김연지도 잠시 감정을 추스르는 시간을 가지기도 했다.


김연지는 이미자의 '타인'을 깊은 호소력으로 소화했다. 씨야를 메인보컬로 이끌었던 실력이 변함없음을 입증하며 올하트를 받았다.조영수는 "말하다가 울 것 같다"면서 "여기 나올 줄 꿈에도 몰랐다. 씨야는 제가 음악을 하면서 가장 많이 작업한 가수 중 하나고 또 많이 아꼈다. 최근 씨야가 재결합한다는 소식에 곡도 썼는데 어떤 이유로 불발이 됐다. '내 새끼' 같은 느낌이 항상 드는 가수다. 지금보다 조금 더 유연하게 부르면 트로트도 잘 해낼 수 있을 것"이라고 응원했다.


한편 '미스트롯2'의 MC는 지난 시즌과 동일하게 김성주가 맡았으며 심사위원은 장윤정, 조영수 등 기존 심사위원에 가수 박선주가 투입됐다. 특별 마스터로는 '미스터트롯' 톱6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참여했다. '미스트롯2'는 약 2만 명이 지원한 것으로 알려져 '미스트롯', '미스터트롯'의 흥행을 이을 수 있을지 관심이 쏠렸다. '미스트롯2'는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eun5468@sportsseoul.com


사진ㅣTV조선 방송화면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미미 첫사랑 고백
    미미 첫사랑 고백
  2. 2라건아 더비
    라건아 더비
  3. 3손흥민 토트넘 잔류
    손흥민 토트넘 잔류
  4. 4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사망
    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사망
  5. 5조지호 파면
    조지호 파면

스포츠서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