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0.1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차이나POP]판빙빙, 약혼자 리천과 파혼 이유 "내 일로 함께 욕 먹어 안타까웠다"

헤럴드경제 박서현
원문보기
[헤럴드POP=박서현기자]

리천 판빙빙 웨이보

리천 판빙빙 웨이보



중국을 대표하는 스타 판빙빙이 결혼을 약속했던 공개연인 리천과 결별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지난 15일 판빙빙이 최근 한 잡지와 한 인터뷰가 공개됐다. 판빙빙은 처음으로 리천과 결별한 이유를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판빙빙은 "많은 분들이 저의 일로 그를 깎아내렸다. 그 때 우리 사이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 우리가 가는 길이 얼마나 힘들었는지 몰랐기 때문이며, 저의 사정(탈세)로 리천과 내 동생(판청청)이 연루돼 모든 일이 중단되기도 했다. 너무 안타까웠고, 내가 할 수 있는 유일한 것은 멀리 떨어져 있으라는 것 뿐이었다"고 고백했다. 탈세 논란으로 연인이 함께 피해를 받자 결별을 결심했다는 것.

그러면서 판빙빙은 "정말 좋은 사람이고 존경스러운 사람이기 때문에 지금까지도 좋은 친구로 있을 수 있다. 앞으로도 모든 일이 잘 되길 바란다"고 리천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앞서 판빙빙은 결혼을 준비 중이던 공개연인 리천과 지난해 7월 결별했다. 당시 판빙빙은 "사람은 인생에서 온갖 이별을 겪는다. 우리의 만남에서 얻은 사랑과 따뜻함은 힘이 됐고 당신의 모든 배려와 지지, 사랑에 감사했다"며 "우리는 더이상 우리가 아니지만 우리는 여전히 우리"라는 글을 게재했다. 판빙빙과 리천이 결별 인정 3일만 함께 식사하는 모습이 포착돼 진정한 친구로 남았음을 인증하기도 했다.


한편 판빙빙은 지난 2018년 영화 출연 당시 이중 계약서를 이용해 고액의 출연료를 받았다는 의혹이 제기되면서 세금 탈루 의혹에 휩싸였다. 자취를 감춰 실종설까지 겪었던 판빙빙은 탈세 혐의로 중국 세무국에 총 8억 8000만 위안(한화 약 1509억원)을 선고 받았으며, 자숙을 거쳐 최근 복귀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신유빈 임종훈 결승 진출
    신유빈 임종훈 결승 진출
  2. 2월드컵 멕시코전 티켓
    월드컵 멕시코전 티켓
  3. 3하나은행 6연승
    하나은행 6연승
  4. 4삼성 현대모비스 경기
    삼성 현대모비스 경기
  5. 5변요한 티파니 열애
    변요한 티파니 열애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