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슈퍼주니어 려욱, '나체 샤워' 사건 전말 공개 "연관검색어 항상 떠"(아형)

OSEN
원문보기

[OSEN=하수정 기자] 슈퍼주니어 려욱이 본인을 둘러 싼 '나체 샤워' 사건에 대해 해명했다.

12월 12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 데뷔 15주년을 맞이한 그룹 슈퍼주니어가 전학생으로 찾아온다. 믿고 보는 예능돌 슈퍼주니어가 폭풍같은 큰 웃음으로 토요일 밤을 흔들어놓을 예정이다.

최근 '아는 형님' 녹화에서 슈퍼주니어 멤버들은 화려한 입담으로 형님들을 혼비백산하게 만들었다.

특히 화제가 됐던 려욱의 ‘나체 샤워’ 사건이 화두에 올랐다. 려욱은 "내 이름을 인터넷에서 검색하면 연관 검색어에 항상 나체 샤워가 뜬다"라고 밝혀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어 "새 앨범 쇼케이스 때, 기자에게 한 당부 때문에 ‘려욱, 샤워할 때 나체로 한다'라는 기사가 게재됐다"라고 설명했다.

이를 들은 규현은 “운전할 때 앉아서 한다는 말과 같은 것 아니냐"라며 웃음을 참지 못했다. 형님들 역시 순간을 놓치지 않고 장난에 시동을 걸었다. 형님들이 숟가락을 얹은 ‘나체 샤워’ 논란은 좀처럼 사그라들지 않았다는 후문.

믿고 보는 예능돌 슈퍼주니어와 함께하는 형님학교는 12일 오후 9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 hsjssu@osen.co.kr

[사진] JTBC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진섭 저장FC 이적
    박진섭 저장FC 이적
  2. 2서해 피격 사건
    서해 피격 사건
  3. 3권창훈 제주 유니폼
    권창훈 제주 유니폼
  4. 4권창훈 코스타 감독 재회
    권창훈 코스타 감독 재회
  5. 5손흥민 존슨 이적
    손흥민 존슨 이적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