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더팩트 언론사 이미지

경남 양산 쓰레기더미서 화재 진압 중 여성 토막시신 발견(종합)

더팩트
원문보기
8일 경남 양산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오전 3시께 양산시 북부동 노상 쓰레기더미에서 비닐봉지에 담긴 신원미상의 여성 시신이 발견됐다. /더팩트DB

8일 경남 양산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오전 3시께 양산시 북부동 노상 쓰레기더미에서 비닐봉지에 담긴 신원미상의 여성 시신이 발견됐다. /더팩트DB


경찰, 부검 실시 예정…범죄 가능성 커

[더팩트ㅣ윤용민 기자·양산=강보금 기자] 경남 양산의 한 쓰레기더미에서 여성의 시신이 심하게 훼손된 채 발견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경찰은 누군가 이 여성을 살해한 뒤 범행을 은폐하기 위해 시신을 훼손해 쓰레기더미에 버리고 불을 저질렀을 가능성이 큰 것으로 보고 있다.

8일 경남 양산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오전 3시께 양산시 북부동 노상 쓰레기더미에서 비닐봉지에 담긴 신원미상의 여성 시신이 발견됐다.

경찰은 이 곳에서 불을 끄던 소방당국이 화재 진압 중 시신을 발견했다고 전했다.

시신은 양쪽 다리와 한쪽 팔이 없는 상태로 검은색 비닐봉지에 감싸져 있었던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시신에서 별다른 소지품이 나오지 않음에 따라 이 시신의 신원을 확인하는 데 우선 수사력을 모으고 있다.


경찰 관계자는 "시신에 대한 부검을 바로 실시할 예정"이라며 "누군가가 이 여성을 살해한 뒤 범행을 숨기기 위해 주검을 훼손했을 가능성이 큰 것으로 보고 있다"고 설명했다.

now@tf.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서진 부자 갈등
    박서진 부자 갈등
  2. 2유재석 정준하 30년 우정
    유재석 정준하 30년 우정
  3. 3아파트 화재 형제 사망
    아파트 화재 형제 사망
  4. 4제주항공 참사 추모
    제주항공 참사 추모
  5. 5아파트 화재 형제
    아파트 화재 형제

더팩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