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방탄소년단 진, 12월 4일 생일에 기부요정 등극

헤럴드경제 서병기
원문보기
[헤럴드경제 = 서병기 선임기자]방탄소년단(BTS) 진이 아이돌 순위 서비스 ‘최애돌’에서 12월 4일, 141,958,342표를 받아 제95대 기부요정에 이름을 올렸다.

[헤럴드경제 = 서병기 선임기자]방탄소년단(BTS) 진이 아이돌 순위 서비스 ‘최애돌’에서 12월 4일, 141,958,342표를 받아 제95대 기부요정에 이름을 올렸다.



스물 아홉 번째 생일을 맞은 진을 위해 팬클럽 아미가 일찍이 힘을 모았다. 투표 시작 후 한 시간도 채 되지 않아 기부요정 커트라인인 55,555,555표를 가뿐히 넘기며 명실상부한 인기를 증명하게 된 진은 팬 아미로부터 기부요정 선물을 받게 됐다.

진은 생일을 맞이하기 두 시간 전, 이미 사운드클라우드를 포함한 방탄소년단 공식 SNS를 통해 솔로곡 ‘Abyss’를 공개하며 아미에게 깊은 감동을 전했다. 특히 진은 서정적인 멜로디의 곡 ‘Abyss’에 자신의 심경이 솔직하게 담겨있다고 밝히며 장문의 글로 최근 그의 심리를 털어놔 팬들의 마음을 울렸다.

방탄소년단 멤버들 역시 공식 트위터를 통해 진의 생일과 함께 곡 발매를 축하했다. 후렴구 가사를 써준 리더 RM은 "진형 생일 축하드리고 '어비스' 발매도 축하합니다. 작은 조각이나마 보탤 수 있어서 영광이었어요. 행복합시다"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진은 지금까지 기부요정에 2회 선정되어 누적 기부금액 100만 원을 달성했다. 진의 이름으로 ‘밀알복지재단’에 전달될 기부금은 장애인 일자리 지원 사업에 쓰인다. ‘최애돌’ 총 누적 기부금액은 1억 8,650만 원에 달한다.

한편, ‘최애돌’은 최근 30일 동안의 누적 순위를 환산해 1위를 달성하면 기부천사, 각종 기념일에 55,555,555표 이상을 달성하면 기부요정으로 선정해 기부하고 있다.​

wp@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2. 2임영웅 두쫀쿠 열풍
    임영웅 두쫀쿠 열풍
  3. 3손흥민 토트넘 이적
    손흥민 토트넘 이적
  4. 4수영 경영대표팀
    수영 경영대표팀
  5. 5우크라이나 전쟁 종식
    우크라이나 전쟁 종식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