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알뜰폰+자급제’ 꿀조합 대박…LGU+ 아이폰12 가입자 한달새 4.5배↑

헤럴드경제 박지영
원문보기
‘자급제 아이폰+알뜰폰 요금제’ 인기

수험생 고객 대상 배달 어플 쿠폰 증정 이벤트 개시
LG유플러스는 아이폰 12 출시와 함께 선보인 ‘아이폰 꿀조합’ 프로모션을 통해 U+알뜰폰과 아이폰을 함께 사용하는 고객이 크게 늘었다고 7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아이폰 12 출시와 함께 선보인 ‘아이폰 꿀조합’ 프로모션을 통해 U+알뜰폰과 아이폰을 함께 사용하는 고객이 크게 늘었다고 7일 밝혔다.


[헤럴드경제=박지영 기자]LG유플러스는 ‘아이폰12’ 자급제와 알뜰폰을 결합한 고객이 한달 만에 4.5배 늘어났다고 7일 밝혔다.

‘U+알뜰폰 꿀조합 프로모션’은 지난 10월부터 U+알뜰폰 사업자가 진행 중인 공동 프로모션이다. 기간 한정 할인을 적용한 5세대 이동통신(5G)·롱텀에볼루션(LTE) 요금제 6종, 각종 사은품 증정 등이 주요 내용이다.

한달 간 프로모션 분석 결과 아이폰12 출시 이후 아이폰 자급제 단말기를 구매하고 U+알뜰폰 요금제에 가입한 고객이 프로모션 개시 이전 대비 4.5배 증가했다. LTE 무제한 요금제 가입 비중은 전월 대비 50% 증가했다.

특히 젊은 세대의 큰 관심이 돋보인다. 11월 기준 아이폰과 U+알뜰폰을 함께 사용하는 10~30대 가입자 비중이 약 83%다. 이는 기존 U+알뜰폰 가입자 비율 대비 20% 이상 높은 수치다.

강진욱 LG유플러스 MVNO 사업담당은 “U+알뜰폰 10개 사업자와 함께하는 프로모션을 통해 ‘자급제폰+알뜰폰’ 시장을 선도하고 고객에게 많은 혜택을 드리겠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선택 받을 수 있는 상품과 프로모션을 기획하겠다”고 말했다.

U+ 알뜰폰은 2021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 고객(2000년 1월~2003년 2월 출생자)을 위해 ‘수능?! 그럼 20000(이만)’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꿀조합 프로모션으로 제공하는 아이폰12 추첨, 단말 보험 12개월 지원 등 8가지 사은품에 배달의 민족 2만원권 쿠폰을 추가로 지급한다. 기간은 오는 31일까지다.

park.jiyeong@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2. 2김병기 공천헌금 의혹
    김병기 공천헌금 의혹
  3. 3장재원 교제살인 무기징역
    장재원 교제살인 무기징역
  4. 4이사통 김선호
    이사통 김선호
  5. 5월드컵 베이스캠프 과달라하라
    월드컵 베이스캠프 과달라하라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