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기네스 펠트로, 배우 뺨치는 붕어빵 딸+아들 공개.."내 인생의 두 사랑"[Oh!llywood]

OSEN
원문보기

[OSEN=최나영 기자] 배우 기네스 팰트로가 자신과 똑 닮은 훌쩍 큰 자녀들을 공개해 시선을 끌었다.

기네스 팰트로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지난 26일, 나는 내 인생의 두 사랑들과 함께 아버지 생신을 맞아 아버지 댁에 방문할 수 있었다"라며 "즐거운 추수감사절 보내세요. 인생에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높고 낮음이 있다. 아마도 모든 것을 동시에 느끼는 것이 예술일 것이다"란 글을 게재해 보는 이들에게 공감을 안겼다.

이와 함께 공개한 사진 속에는 푸른 잔디와 나무들을 배경으로 기네스 펠트로가 딸 애플, 아들 모세와 함께 포즈를 취한 모습이 담겨져 있다. 기네스 펠트로의 붕어빵인 애플은 배우 못지 않은 비주얼을 뽐내고 있고, 폭풍성장한 아들 모세 역시 엄마를 꼭 닮은 얼굴로 늠름함을 자랑한다. 기네스 펠트로는 민낯으로 자연스러운 미모를 뽐내고 있다.

이에 기네스 펠트로의 절친이자 '아이언맨' 등 마블 유니버스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배우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는 단풍 이모티콘 댓글을 달기도 했다.

한편 기네스 팰트로는 지난 2016년 이혼한 전 남편인 콜드플레이 크리스 마틴과의 사이에 애플과 모세 마틴 두 자녀를 두고 있다.

/nyc@osen.co.kr

[사진] 기네스 펠트로 인스타그램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2. 2임영웅 두쫀쿠 열풍
    임영웅 두쫀쿠 열풍
  3. 3손흥민 토트넘 이적
    손흥민 토트넘 이적
  4. 4수영 경영대표팀
    수영 경영대표팀
  5. 5우크라이나 전쟁 종식
    우크라이나 전쟁 종식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