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방탄소년단 뷔, 필리핀 팬 태풍 피해민에 기부와 생일 축하 기부 프로젝트

헤럴드경제 서병기
원문보기
훈훈한 온정 나눠
[헤럴드경제 = 서병기 선임기자]방탄소년단(BTS)뷔의 필리핀 팬들이 태풍으로 큰 피해를 입은 지역에 사랑을 전파하며 선한 영향력을 보여주고 있다.

[헤럴드경제 = 서병기 선임기자]방탄소년단(BTS)뷔의 필리핀 팬들이 태풍으로 큰 피해를 입은 지역에 사랑을 전파하며 선한 영향력을 보여주고 있다.



최근 뷔의 필리핀 팬베이스 '김태형필리핀'(KTH_PHILIPPINES)은 태풍으로 큰 피해를 입은 지역에 구호의 손길을 펼쳤다.

'김태형필리핀'은 SNS계정으로 통해 팜팡가에 위치한 소외된 아이들을 위한 집인 '듀안 니 마리아(UYAN NI MARIA)' 을 위해 구호 물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또한 태풍으로 피해를 입은 지역인 파사이시에 통조림제품과 물등의 현물 기부를 완료했으며, 극심한 피해를 입은 카가얀 지역을 위해 '필리핀 재단(Sagip Kapamilya)' 에 김태형의 이름으로 기부금을 전달하였다. 팬들은 현재도 모금을 진행중이다.

필리핀 팬들은 뷔의 26살 생일을 기념하는 의미로 26개의 기부 단체에 후원하는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밝힌 바 있다. '우리의 기부를 통해 그들이 사랑받고, 소중하다고 느낄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하며 뷔의 따뜻한 마음을 적극적인 기부 활동을 통해 전 세계에 전파중이다.

그동안 뷔의 팬들은 취약 지역 환경 개선과 지역 사회 발전을 위해 꾸준한 기부 활동에 앞장서 왔다. 저소득계층 아이들을 위한 물품 지원과 교육시설, 교육프로그램, 급식프로그램 등 다양한 기부를 통해 팬 문화의 모범을 보여 훈훈함을 전해주고 있다.

wp@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2. 2임영웅 두쫀쿠 열풍
    임영웅 두쫀쿠 열풍
  3. 3손흥민 토트넘 이적
    손흥민 토트넘 이적
  4. 4수영 경영대표팀
    수영 경영대표팀
  5. 5우크라이나 전쟁 종식
    우크라이나 전쟁 종식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