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파이낸셜뉴스 언론사 이미지

뮤직브로, BMP와 블록체인 장착... 케이팝계 선순환 상생 플랫폼으로 부상

파이낸셜뉴스 파이낸셜뉴스
원문보기

㈜음악형제들의 ‘뮤직브로’와 BMP가 케이팝계 선순환, 상생 플랫폼으로 떠올랐다.

‘뮤직 브로’가 발행하고, 지난 19일 코인원 거래소에 상장시킨 BMP 코인이 플랫폼 내 본격 사용을 앞두고 있다.

탈중앙화 고객 중심 분산원장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환경에서 일정 조건을 충족시키면 당사자 간 거래가 자동 체결되는 해킹 방지 블록체인 고유의 소프트웨어를 장착한다.

케이팝부터 해외 음원까지 다양한 음원 제공 서비스를 기반으로 음반, MD 등 다양한 제품 쇼핑몰, 오디션, 커뮤니티 포털로 론칭한 ‘뮤직 브로’가 이젠 자체 코인을 최적의 결제수단으로 활용할 수 있게 된 것이다.

이는 아티스트들은 물론, 음악 관계자, 팬 등 모든 유저들이 콘텐츠 홍보와 거래는 물론, 주식 투자 열풍 속에 문화와 디지털 금융이 결합된 새로운 투자처로 기대할 수 있게 된 것이다.

‘뮤직 브로’는 단순한 음원 거래 사이트의 차원을 넘어서서, 참여하는 모든 유저들과 창작자들이 서로 소통하고 응원하고 실질적으로 지원하며, 함께 먹고 살아가는 신 생태계를 구축하는 것이다.

더 나아가서 (주)음악형제들‘뮤직 브로’는 신인 유망주는 물론, 재야의 고수들을 적극 발굴, 글로벌 아티스트’를 만들어내는 유력한 교두보가 됨에 큰 의미를 둔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쿠팡 ISDS 분쟁
    쿠팡 ISDS 분쟁
  2. 2트럼프 평화위원회 출범
    트럼프 평화위원회 출범
  3. 3박철우 우리카드 승리
    박철우 우리카드 승리
  4. 4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5. 5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파이낸셜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