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밀리의 서재, "29일까지 카톡서 3개월 구독권 50% 할인"

이데일리 김은비
원문보기
카카오톡 선물하기 공식 입점 기념
"독서하는 일상 선물하는 트렌드 확산"
[이데일리 김은비 기자] 전자책 플랫폼 밀리의 서재는 구독형 독서 콘텐츠로는 최초로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공식 입점했다고 25일 밝혔다. 밀리의 서재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을 시작으로 ‘독서하는 일상’을 선물하는 트렌드를 확산할 계획이다.

이번에 밀리의 서재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하고 판매를 시작한 상품은 3개월, 6개월, 연정기(1년) 구독권 등 모두 3종이다. 특히 밀리의 서재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공식 입점 기념 이벤트로 오는 29일까지 밀리의 서재 3개월 구독권을 50% 할인된 가격인 14850원에 선보인다. 해당 상품은 하루 2020명을 대상으로 선착순 한정 판매된다. 1년 동안 밀리의 서재를 이용할 수 있는 연정기 구독권도 정가보다 16%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밀리의서재 관계자는 “실내에서 콘텐츠를 소비하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주변에 가치 있는 시간을 선물하고 싶어 하는 분들이 점점 증가하고 있다”며 “밀리의 서재 구독권으로 ‘독서와 친해지는 경험’, ‘독서와 가까워지는 일상’을 선물하는 문화 더욱 퍼져나갈 것으로 기대한다”고 했다.

밀리의 서재 구독권을 선물하거나 구매하고 싶다면, 카카오톡 ‘선물하기’ 페이지에서 ‘밀리의 서재’를 검색하거나 브랜드 카테고리의 ‘상품권·영화·도서’ 중 ‘생활편의’ 부분에서 구매 가능한 상품을 확인할 수 있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혜훈 장관 발탁
    이혜훈 장관 발탁
  2. 2손흥민 천하
    손흥민 천하
  3. 3강민호 FA 계약
    강민호 FA 계약
  4. 4파주 박수빈 영입
    파주 박수빈 영입
  5. 5대한항공 부상 악재
    대한항공 부상 악재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