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CJ더마켓 더프라임 자동결제 도입…할인폭·무료배송 확대

이데일리 전재욱
원문보기
[이데일리 전재욱 기자] CJ제일제당은 공식 온라인몰 CJ더마켓의 더프라임 유료 멤버십에 자동 결제 시스템을 도입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로써 매월 회원비를 결제하는 불편을 해소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첫 달은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고객의 선택 없이 정해진 상품을 제공하던 웰컴 기프트를 폐지하고 매월 3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해 가입 장벽을 낮췄다.


구매 혜택도 강화했다. 종전에 월 8회 한정으로 추가 5%를 할인했으나, 앞으로 횟수 제한 없이 상시 추가 7%를 할인한다. 이커머스(E-commerce) 이용 고객의 핵심 니즈인 ‘배송’ 혜택을 확대하기 위해 무료 배송도 월 3회 제공한다.

더프라임 회원 대상 독점 행사도 늘린다. 전용 할인 행사를 월 2회에서 4회로 확대한다. 대용량·묶음 상품, 전용 단량을 판매하는 이벤트도 두달 마다 진행한다. 더불어 신제품과 주요 제품의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멤버십 회원 전용 체험단’을 운영하는 등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해 충성 고객을 확보한다는 방침이다.

회원제 개편과 더불어 공식 SNS 채널 ‘스튜디오 더마켓’도 오픈했다. CJ제일제당 제품 관련 최신 뉴스와 정보, 고객 스토리 등 푸드 라이프스타일을 접할 수 있는 스토리텔링 채널로 운영할 계획이다.

CJ더마켓 내실을 다져서 명실상부한 종합 플랫폼 서비스로 자리매김시킨다는 방침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앞으로 가격 이상의 고객 가치를 만들고, CJ더마켓만의 지속가능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북한 무인기 침투
    북한 무인기 침투
  2. 2유승민 딸 유담 교수 임용 의혹
    유승민 딸 유담 교수 임용 의혹
  3. 3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4. 4통일교 편파 수사 의혹
    통일교 편파 수사 의혹
  5. 5정청래 사과 촉구
    정청래 사과 촉구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