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5.0 °
인터풋볼 언론사 이미지

[ACL 인터뷰] FC서울 이원준 대행,"카타르 생활 불편함 없다...치앙라이전 필승"

인터풋볼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인터풋볼] 윤효용 기자 =FC서울의 이원준 감독대행과 조영욱이 카타르 생활에 어려움을 없다고 밝혔다. 또한 치앙라이전을 앞두고 반드시 승리하겠다고 다짐했다.

FC서울은 24일 밤 10시(한국시간) 카타르 자심 빈 하마드 경기장에서 열린 2020 AFC 챔피언스리그 E조 조별예선 3라운드 경기에서 치앙라이 유나이티드를 상대한다.

서울은 지난 21일 열렸던 베이징 궈안과 맞대결에서 1-2로 패하며 현재 조 2위다. 남은 4경기에서 치앙라이, 베이징, 멜버른 빅토리를 상대로 16강 진출을 두고 계속해서 경쟁한다.

경기를 앞두고 사전 기자회견이 열렸다. 서울에서는 이원준 감독대행과 대표 선수로 조영욱이 참석했고 경기 출사표와 함께 카타르 생활을 전했다.

#이하 일문일답

-내일 경기 각오


이원준 감독대행: 우선 이번 대회 개최를 위해 노력해준 AFC와 카타르 축구협회에 감사한다. 다음 경기를 철저히 준비하고 있다. 선수들의 컨디션도 좋고 무엇보다 이기고자 하는 의지가 매우 강하기 때문에 반드시 승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평소와 다른 형태의 대회인데 준비하기에 어떤한가?

이원준 감독대행: 이곳 카타르에서 코로나에 대비한 방역 대비도 잘 되어있고, 선수들의 생활도 불편함 없이 만족스럽다. 모든 것을 준비해준 AFC와 카타르 축구협회에 감사한다. 카타르는 선수시절 1997년도에 왔던 경험이 있다. 이번에 다시 방문하니 많이 변해있고 발전되어 좋은 느낌을 받았다.


-치앙라이전에 선수단 구성 변화를 줄 것인지

이원준 감독대행: 치앙라이에 대한 분석은 끝났다. 선수단 구성과 변화는 아직 구상 중이다. 최상의 전력과 컨디션을 보여줄 수 있는 선수들로 출전시킬 예정이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흥민 토트넘 벽화
    손흥민 토트넘 벽화
  2. 2살라 인터뷰 논란
    살라 인터뷰 논란
  3. 3대통령 정원오 칭찬
    대통령 정원오 칭찬
  4. 4이재성 피셔 감독 마인츠
    이재성 피셔 감독 마인츠
  5. 5이태석 프리킥 골
    이태석 프리킥 골

인터풋볼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