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안젤리나 졸리, 사진작가 돈 맥컬린 삶 그린 영화 연출한다[Oh!llywood]

OSEN
원문보기

[OSEN=김보라 기자] 배우 안젤리나 졸리가 돈 맥컬린의 삶을 그린 영화 ‘언리즈너블 비헤이비어’의 감독을 맡은 것으로 19일(현지 시간) 알려졌다.

앞서 졸리는 영화 ‘그들이 아버지를 죽였다’(First They Killed My Father)를 연출한 바 있다.

돈 맥컬린는 싸이프러스 내전, 베트남 전쟁, 콩고 내전 등 분쟁 지역을 다니며 처절하고 비참한 인간의 모습을 사진으로 담아낸 사진작가다.

‘언리즈너블 비헤이비어’의 제작은 배우 톰 하디가 맡고, 영화 ’71: 벨파스트의 눈물’(감독 얀 디맨지)의 각본을 쓴 그레고리 버크가 시나리오를 쓴다.

이날 연출을 맡은 졸리는 “내가 돈 맥컬린의 삶을 영화화할 기회를 얻어 기쁘다. 전쟁의 진실을 목격했던 그의 헌신과 그 결과를 겪는 사람들에 대한 공감에 끌렸다”며 “그가 목격한 비범한 인물들과 사건, 흥망성쇠에 대해 이야기 하고 싶다. 돈 맥컬린처럼 타협하지 않고 영화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이에 돈 맥컬린은 “안젤리나 졸리가 영화를 통해 정확하게 표현한 방법에 매우 감동했다”며 “그녀의 유능하고 전문적인 실력이 기대된다”고 기대감을 내비쳤다.


/ purplish@osen.co.kr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해찬 별세 애도
    이해찬 별세 애도
  2. 2이민성호 아시안컵 4위
    이민성호 아시안컵 4위
  3. 3차준환 사대륙선수권 은메달
    차준환 사대륙선수권 은메달
  4. 4시진핑 1인 체제
    시진핑 1인 체제
  5. 5정철원 사생활 논란
    정철원 사생활 논란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