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온드림스쿨' 션 "♥정혜영과 결혼 다음 날부터 하루 1만원씩 저축 후 기부"

헤럴드경제 박서연
원문보기


[헤럴드POP=박서연 기자]요즘 학생들이 밀레니엄 힙합가수 션을 어떻게 알아봤을까.

22일 방송되는 청소년 공감 콘서트 KBS 1TV ‘온드림스쿨’에서는 레전드 힙합가수 션이 멘토로 출연, ‘착한 부자의 찐 플렉스’라는 주제로 강연을 펼친다.

이날 강연 무대에 오른 션은 자신을 알아보고 박수와 환호성으로 맞아주는 100명의 학생들을 보고 “청소년들이 저를 아는 게 신기하다”며 어리둥절해했다.

이에 황광희는 “요즘 친구들이 선배님을 알고 있기는 한데…”라고 운을 뗀 뒤 “힙합가수가 아니라 기부천사로 알고 있죠”라고 해 시작부터 폭소를 자아냈다고 한다.

이런 가운데 황광희가 “기부는 내가 뭔가 차고 넘쳐야 하지요”, “이렇게 나누는 것도 션이니까 하지요”라는 일반인들의 반응을 알렸다. 이에 션은 자동차를 21년 타고, 웬만한 거리는 자전거를 타는 등 자신 역시 아낀 돈으로 기부를 한다고 했다.

또한, 아내 정혜영과 결혼한 다음 날부터 만 원씩 1년 간 저축한 365만원을 기부하고 봉사를 했던 일화도 전했다.


그렇게 모은 돈은 4년이 되자 1,461만 원이라는 큰 금액이 됐고 이런 션, 정혜영 부부의 소박하지만 뜻깊은 ’만원의 행복’은 지금은 수백억 원에 달하는 ‘만원의 기적’으로 이어졌다고 해 과연 기부천사 션이 일으킨 기적이 무엇일지 궁금하게 만들고 있다.

기부에 대한 고정 관념을 깨트리는 션의 강연에 관심이 집중되는 가운데 기부천사 션에게 배우는 클래스가 다른 찐 플렉스는 오는 22일(일) 오전 10시 10분 KBS 1TV ‘온드림스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 KBS 1TV '온드림스쿨'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2. 2임영웅 두쫀쿠 열풍
    임영웅 두쫀쿠 열풍
  3. 3손흥민 토트넘 이적
    손흥민 토트넘 이적
  4. 4수영 경영대표팀
    수영 경영대표팀
  5. 5우크라이나 전쟁 종식
    우크라이나 전쟁 종식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