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2.0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신한카드, 배달·OTT 할인 특화 '요기요 신한카드' 출시

이데일리 김범준
원문보기
[이데일리 김범준 기자] 신한카드는 배달앱 ‘요기요’를 운영하는 딜리버리히어로코리아와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하고 ‘요기요 신한카드’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 카드는 최근 ‘집콕’ 생활 확산으로 급성장한 배달 서비스 시장과 언택트(비대면) 소비가 증가하는 패러다임 변화에 발맞춰 서비스를 구성했다.

먼저 요기요 이용 시 20% 결제일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건당 최대 2000원, 월 최대 2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또 넷플릭스, 유튜브 프리미엄, 왓챠플레이 중 1곳 이상을 이용한다면 추가 10% 캐시백을 월 5000원까지 받을 수 있다. 정기 결제를 하면 월 통합 5000원 한도 내에서 15%를 할인해준다.

쿠팡, G마켓, 11번가, 롯데ON, SSG닷컴, 마켓컬리, 오아시스마켓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5만원 이상 이용시 건당 2000원을 일 1회, 월 5회까지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스타벅스 사이렌오더와 와인엔모어 이용 시 월 통합 3회, 월 최대 1만원까지 10% 결제일 할인 서비스도 제공한다. 상기 개별 서비스는 전월 이용금액 50만원 이상일 경우 제공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맞아 배달앱 서비스 브랜드인 요기요와 협업해 언택트 소비로 변모하는 라이프스타일에 적합한 생활밀착형 서비스를 구성했다”고 말했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통일교 특검 공조
    통일교 특검 공조
  2. 2김현태 명예훼손 고소
    김현태 명예훼손 고소
  3. 3대통령 업무보고
    대통령 업무보고
  4. 4이민성호 아시안컵 4강
    이민성호 아시안컵 4강
  5. 5프로보노 강형석 정경호
    프로보노 강형석 정경호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